본문

뉴스 > 전국

DGB금융그룹, 한국사회복지사협회와 전국 규모 사회복지사 지원 추진

국제뉴스 | 2021.09.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오승환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회장과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사진제공=DGB금융그룹)오승환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회장과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사진제공=DGB금융그룹)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DGB금융그룹이 전국 규모의 사회복지사 지원을 위한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10일 한국사회복지사협회(회장 오승환)와 '사회복지사의 업무 노고 인정과 복리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사 여가생활지원 사업(사회복지사 힐링 여행) ▲사회복지사의 날 'DGB상' 시상 ▲관련 사업 추진 위한 자원 제공 및 홍보 활동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한국사회복지사협회는 국민 복지 향상을 위해 사회복지에 대한 전문지식과 기술을 개발·보급하고 사회복지사의 자질 향상을 위한 교육훈련 및 사회복지사의 복지증진을 도모하고자 1977년 설립됐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사에 대한 더욱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DGB금융그룹은 2018년부터 대구 지역 사회복지사를 위한 'DGB사회복지사 상'을 제정해 올해로 4년째 꾸준하게 실시하고 있다. 또한 '사회복지사 응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을 통해 열악한 환경 속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사를 격려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전국으로 확대해 추진할 방침이다.


김태오 회장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아름답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사회복지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며 "다양한 협력 사업을 통해 전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써 사랑에 보답하고 ESG경영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아스날 스미스 로우, 토트넘전 선취골 1-0
스미스로우 (아스날SNS)아스날의 스미스 로우가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전반전 12분 선취골을 성공해 1대0으...
아스날 오바메양, 토트넘전 두번째...
오바메양, 스미스로우 (아스날SNS)아스날의 두번째 골이 원톱 공...
허영만 '힘찬 티샷'[포토]
(MHN스포츠 안산, 권혁재 기자) 26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아일...
강북 '십오야 하우스', '이달의 베...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십오야 하우스 '구해줘 홈즈'(사진=M...
유효주 '모델처럼~'[포토]
(MHN스포츠 안산, 권혁재 기자) 26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아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