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구광역시, 추석맞이 온누리 상품권 판매촉진 행사 개최

국제뉴스 | 2021.09.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대구시청사진제공=대구시청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시(권영진 대구시장)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유관기관단체 등이 참여하는 온누리 상품권 판매촉진 행사를 9일(목) 오전 11시에 대구은행 시청지점 영업부에서 개최하고, 대구시, 산하기관, 구·군 전 부서가 참여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을 방문 및 온라인으로 장보기 행사를 17일(금)까지 진행한다.


권영진 대구시장, 장상수 대구시의회 의장, 강은희 대구시 교육감,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임성훈 대구은행장 등 지역 주요 기관·협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대구은행 10억원, 대구상공회의소 10억원, 대구시교육청 7억원,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5억원, 신용보증기금 3억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구지회 2억원 등 관내 11개 기관·단체가 총 42억원을 구매 약정한다.


대구은행은 온누리상품권 1억원을 구매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등 지역 사랑과 상생협력의 의미를 확산시키는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또한, 대구시는 관내 147개 전통시장의 매출 증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대구시와 산하기관 및 구·군 전 부서별로 인근 전통시장을 정해 코로나19로 인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방문 및 온라인으로 장보기 행사를 9일(목)부터 17일(금)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 온라인 및 비대면 장보기 가능 시장(5개소) : 칠성진·경명, 칠성, 신매, 서남신, 와룡시장


권영진 대구시장은 "이번 추석 명절에는 온라인으로도 장보기가 가능한 시장이 있으니 코로나19로 전통시장 방문이 어려운 시민들께서도 전통시장에서 제수용품 등 추석맞이 물품을 구입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토론토 단장 "류현진, 등판 한 번만 거르길 희망"
로스 앳킨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단장이 부상자 명단에 오른 류현진의 상태에 대해 말했다.앳킨스는 20일(이...
임영웅 “정동원, ‘언제 다 컸나...
가수 임영웅이 정동원의 성장을 회상하며 명절 선물에 대한 생각...
임영웅, 유튜브 라디오 방송 '웅이...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임영웅(비즈엔터DB)가수 임영웅이 유...
[예약]피투씨 , 4년 연속 스테디셀...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스포티즘 짐웨어 브랜드 피투...
다이렉트 웨딩샵 '라파엘웨딩', 9...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다이렉트 웨딩샵 라파엘웨딩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0일 [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