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동두천 자연휴양림 프로그램, 환경부 우수 환경교육프로그램 지정제 연장 승인 획득

국제뉴스 | 2021.07.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동두천 자연휴양림 프로그램, 환경부 우수 환경교육프로그램 지정제 연장 승인 획득.(사진제공.동두천시)동두천 자연휴양림 프로그램, 환경부 우수 환경교육프로그램 지정제 연장 승인 획득.(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국제뉴스)이운안기자=동두천자연휴양림에서운영하고있는'초록별을만드는착한디자인Project'가환경부운영2021년제8차우수환경교육프로그램지정연장심사에서최종승인을받았다.


우수환경교육프로그램지정제란환경교육진흥법제13조에따라프로그램의친환경성,우수성,안정성등을심사하여환경부장관이지정하는국가지정제도이다.


'초록별을만드는착한디자인Project'는2018년제31차환경교육프로그램으로신규인증을받은후지정유효기간인3년이지나2021년지정연장심사를받고최종승인을획득하였다.


본프로그램은2019년까지동두천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에서운영하였으며,어린이박물관이경기도로이관된후동두천자연휴양림에서운영을준비하고있다.


UN의지속가능발전목표를주제로초록지구를지켜나가기위한방법을찾아보자는취지에서만들어진메이커교육으로,총17개의지속가능발전목표(SDGs)의수립배경과주요내용을살펴보고내주변의친구혹은환경에도움이되는디자인을개발하여제품화시키는과정을직접경험해보는내용으로구성되어있다.


2018년부터현재까지총3,000여명이프로그램에참여했으며프로그램신청은학기초에선착순으로받는다.코로나19거리두기단계에따라대면운영이불가한상황을대비하여비대면프로그램도개발중에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양궁 김제덕, 최유정 응원 댓글에 화들짝 "잠 못잘거 ...
양궁 김제덕, 최유정 응원 댓글에 화들짝 잠 못잘거 같다(사진=SBS)양궁 국가대표 김제덕이 평소 팬이라고 ...
체조여왕 시몬 바일스, 도마·이단...
미국 여자 기계체조의 시몬 바일스가 마루운동 결승 진출을 포기...
'동행' 아빠가 전부인 열두살 다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동행'(사진제공=KBS 1TV)'동행'이 ...
[속보] 사격 한대윤, 속사권총 본...
[속보] 사격 한대윤, 속사권총 본선 첫 경기서 4위(사진=SBS)사...
전소미, 신곡 DUMB DUMB 크레딧 포...
가수 전소미가 신곡 '덤덤(DUMB DUMB)' 크레딧 포스터와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1일 [일]

[출석부]
이마트24 5천원권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5천원권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