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청양군, 일 잘하는 지역활성화재단 만들기 총력!

국제뉴스 | 2021.07.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청양군, 일 잘하는 지역활성화재단 만들기 총력청양군, 일 잘하는 지역활성화재단 만들기 총력

(청양=국제뉴스) 박의규 기자 = 청양군(군수 김돈곤)이 '일 잘하고 평가도 잘 받는' 청양군지역활성화재단(이하 재단)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군은 지난 21일 부군수실에서 재단 경영실적평가 대응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열고 평가지표에 따른 성과 축적 방안을 논의했다.


경영실적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출자ㆍ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출연재단이 매년 받는 것으로 결과를 행정안전부에 보고하고 재단 홈페이지에 게시하도록 하고 있다.


이번 용역은 재단이 2022년 받게 되는 첫 경영실적평가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며, 행정안전부 표준모델을 중심으로 한 예비평가 후 보완점을 찾고 재단에 맞는 평가지표 개발과 제안을 통해 재단의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다.


재단은 앞으로 용역보고서와 자체 역량진단을 통해 부서별 역량을 분석하고 효율적 운영 방향을 수립하면서 푸드플랜과 공동체를 아우르는 재단경영, 고객만족도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또 '공동체 가치를 소중히, 풍요로운 삶이 있는 곳 청양'을 비전으로 ▲상생하는 푸드플랜 추진 ▲자치공동체 실현 ▲재단 공공성 강화를 목표로 9개 분야 18개 세부 사업을 추진한다.


김돈곤 군수는 "일도 잘하고 평가도 만점을 받는 재단을 만들어야 본래 목적인 지역 활성화를 달성할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역량과 결속력이 탄탄한 재단을 만들자"고 당부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연경' 여자배구 올림픽 대표팀 한국vs도미니카공화...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연경(사진제공=FIVB)김연경을 앞세운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이 도미니카공화국...
[도쿄올림픽 축구 일정] 대한민국 ...
[도쿄올림픽 축구 일정] 대한민국 8강 대진표 '한 눈에'(...
[속보] 배드민턴 안세영 태국 꺾고...
안세영 선수와 웅판룽판의 경기 장면(사진-MBC 중계화면 캡처)배...
황선우, 메달 획득 실패…자유형 1...
황선우가 2020 도쿄올림픽 남자 자유형 100미터 결승에서 5위를 ...
[속보]포천 코로나 확진자 10명 추...
[속보]포천 코로나 확진자 10명 추가...감염 경로 및 증상은?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9일 [목]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월드콘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