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가파도와 제주도에 대한 기억 담아낸다

국제뉴스 | 2021.07.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이승택, 이하 '재단')은 가파도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이하 '가파도 AiR')서'가파도 메모리즈' 기획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뤄지며 이번 '가파도 메모리즈'展 은 현 시점에서 지나간 시간의 기억을 새롭게 호명해 2018년부터 2019년까지 가파도 AiR에서 활동했던 작가 중 8명의 작가를 초청해 가파도와 제주도에 대한 기억을 담은 다양한 예술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는 가파도 AiR 출신 작가들 중 가파도 및 제주도 의 '섬'이라는 예술적 영감을 기반으로 작업을 이어온 정소영, 노기훈, 김기라, 고낙범, 양아치, 장민승, 김정욱, 유용예 총 8명의 작가가 참여한다.


작가들이 경험하고 기억하는 가파도의 문화와 생태를 드로잉, 영상, 오브제, 사진 등의 다양한 시각예술로 표현한 작품 10여점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가파도 메모리즈'展은 제주도의 방역지침에 따라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오픈식과 전시연계 세미나'고립과 몰입의 창작공간 가파도 AiR'를 온라인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방지와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전시실 내 감염예방 수칙을 준수하고, 7인 이상 동시입장을 제한하며,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발열·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는 입장을 제한한다.


전시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시 관람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가능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장마감 오후 3시 30분) 이다. 가파도 AiR는 서귀포시 대정읍 가파리 12(서귀포시 대정읍 가파로 137-7)에 위치해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엄영수, '나이 6세 차이' 김세레나 오작교 통해 부인(...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엄영수(엄용수)와 아내(부인) 이경옥 씨(사진제공=TV조선)엄용수(엄영수)가 와...
엄영수 나이, 아내 이경옥과 세 번...
엄영수 나이, 아내 이경옥과 세 번째 결혼 행복해(사진=TV조선)&...
엄영수 나이, 세 번째 아내와 신혼...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스타다큐 마이웨이' 엄영수...
여서정 도마 동메달에 아버지 여홍...
여서정 도마 동메달에 아버지 여홍철·어머니 김채은 선수 주목(...
[올림픽 야구 대진표] 대한민국 도...
[올림픽 야구 대진표] 대한민국 도미니카 꺾고 올라설까?(사진=S...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1일 [일]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