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비올라로라, 스페셜 프로젝트 마지막 앨범 You are Special

국제뉴스 | 2021.07.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구리=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전 세계적으로 계속되는 COVID-19로 지치고 힘들어하는 이들을 위해 비올라로라(비올리스트 정민경)의 프로젝트, 'You are Special'. 가 발매됐다.


3개의 디지털싱글앨범으로 구성되는 비올라로라(비올리스트 정민경)의 프로젝트, 'You are Special'. 는 2021년 초, 그녀는 따뜻한 위로와 음악을 선물하고자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번 앨범은 앞서 발매된 2개의 앨범 'Fine with Me not Having Anything(2021)', 'Thunderstorm(2021)'의 뒤를 잇는 마지막 앨범으로, 'You are Special' 이라는 이 프로젝트와도 동일한 제목을 가진 곡이다.


이 프로젝트의 세 앨범을 연결하면 '험난하고 힘든 상황에서 내게 아무것도 없어도, 나는 그저 나이기 때문에 특별하다, 그러니까 괜찮다. 조금만 견뎌보고 이겨 내보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앨범 'You are Special'은 비올라로라가 직접 프로듀싱, 작곡, 연주한 곡으로, 최대한 힘을 빼고 특별한 클라이맥스나 기교 없이 흘러가듯 편안하게 들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보사노바 리듬에 비올라, 기타, 아코디언의 어쿠스틱한 편성으로 편곡과 아코디언에는 데이브유가, 기타에는 박윤우가 참여하였다. '당신은 특별하다'고 토닥이듯 포근한 분위기로 감싸 안는 행복한 음악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담은 곡이다.


이 프로젝트의 3개의 싱글 앨범들이 각각 다른 느낌과 매력을 담고 있어 솔로 악기로서의 비올라의 다양한 음색을 들어볼 수 있으며, 비올라로라-정민경의 작곡가로서의 음악적 재능과 가능성,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게 만든다.


한편 음원은 국내 음원 서비스(멜론,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지니뮤직, FLO, VIBE) 및 해외 음원서비스(Google Music, Spotify, Apple Music, Amazon Music, Bandcamp)에서 들을 수 있으며 정규앨범 CD는 사운드프레스, 알라딘, 인터파크, YES24, 11번가, 쿠팡, G마켓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늘날씨의 키워드 요란한 비소식, 높은습도폭염 여전...
여름 더위 날씨 태풍 비 비스케치 비소식 빗방울 (국제뉴스DB)일본 남쪽으로 느리게 회전하고있는 고기압성...
'7월 ERA 2.28' 김광현, 이달의 투...
7월 한 달 좋은 성적을 기록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
오타니-보토 이달의 선수 선정
LA에인절스의 투타 겸업 선수 오타니 쇼헤이, 신시내티 레즈의 ...
인디아-하스, 이달의 신인 선정
신시내티 레즈 내야수 조너던 인디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포수...
서울 도심 핫플 레스토랑, 몰리큘 ...
프리미엄 공기 살균 청정 전문 브랜드 몰리큘(Molekule)이 서울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