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연천군, 경원선 전철 개통 발맞춰 전곡역 활성화 사업 추진

국제뉴스 | 2021.07.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연천군, 경원선 전철 개통 발맞춰 전곡역 활성화 사업 추진.(사진제공.연천군)연천군, 경원선 전철 개통 발맞춰 전곡역 활성화 사업 추진.(사진제공.연천군)

(연천=국제뉴스)이운안기자=연천군이내년개통예정인경원선전철에발맞춰전곡역주변에광장과주차장을조성하는등지역활성화사업을추진한다.


연천군은오는2022년12월까지총사업비48억원을들여전곡역주변에광장과주차장등을조성할예정이라고22일밝혔다.


군은또전곡상권진흥구역지정(23만3,000㎡)과병행해전곡권역도시재생활성화사업(11만4,000㎡)을2030년까지단계별로추진할방침이다.


전곡역주변광장및주차장조성사업은경원선전철개통시주요간선도로(국도3호선·37호선)를활용한환승수요증가및이용객의편의를위해마련됐다.


군은신역사와주차장계획에따라동선및공간을구성,다양한편의시설등을구축하기로했다.


전곡권역도시재생활성화사업은전통시장중심의상권활성화를위한상권진흥구역지원사업과주거환경개선,골목길정비,문화거리조성등지역주민의정주환경개선사업으로추진된다.


군관계자는 "전곡역역세권및주변지역활성화사업을통해주차난을해소하고다목적열린공간조성으로편리한기반시설을제공하겠다"며 "전곡역인근상권활성화와지역주민정주환경개선에도큰도움이될것"이라고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은 나이, 인스타 상황은?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은 나이, 인스타 상황은?(사진=KBS Joy)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은을 향한 ...
유재석 아들 초등학교, 화제가 되...
유재석 아들 초등학교, 화제가 되는 이유 차태현(사진=KBS2)유재...
평택 채석장→느티나무집, 자연 존...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건축탐구 집'(사진제공=EBS1)'건축...
[올림픽 배구 일정] 대한민국 터키...
[올림픽 배구 일정] 대한민국 터키 8강...제흐라 귀네슈 미모·...
최용수 나이 6살 차 아내 전윤정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최용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4일 [수]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꼬북칩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