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7080 쌍둥이 듀엣 수와진…경주 동궁원서 공연

국제뉴스 | 2021.07.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7080 쌍둥이 듀엣으로 인기를 끌었던 '수와진(멤버 안상수, 안상진)'이 21일 경북 경주 동궁원을 찾아 여름철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하고 아름다운 공연을 선물했다.

7080 쌍둥이 듀엣으로 인기를 끌었던 '수와진(멤버 안상수, 안상진)'7080 쌍둥이 듀엣으로 인기를 끌었던 '수와진(멤버 안상수, 안상진)'

이날 수와진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과 관광객들을 위해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통한 7시간 동안 귀를 사로잡는 노래와 함께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이들은 공연에 앞서 유튜브채널 수와진tv를 통해 이들의 동생인 안상범 씨가 나서서 식물원 해설사와 함께 식물원 온실을 설명했고, 해설사는 한 나무에 3가지 색의 꽃을 접목시킨 '삼색부게인베리아'를 시작으로 250년 된 '붉은원종고무나무'와 300년 된 '보리수'등 여러 가지 아열대 식물들을 알차게 소개했다.


이어진 공연은 꽃들이 가득한 2관 향기정원 중앙에서 진행됐고, 멤버 안상진 씨의 화려한 기타솜씨를 배경으로 또 다른 멤버 안상수 씨가 시원한 가창력을 뽐내며 대표곡인 '파초'를 비롯해 '새벽아침', '영원히내게'등 히트곡 및 다양한 7080의 곡들을 열창하며 여름을 이겨낼 행복한 시간을 시청자들과 동궁원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선물했다.


이 공연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됐고 1만명 이상의 구독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싱그럽고 예쁘게 핀 꽃과 울창한 나무들이 있는 촬영 장소에 당장이라도 방문하고 싶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차식 동궁원장은 "경주 보문관광단지의 대표 명소인 경주동궁원에서 새로운 시도의 공연을 선보일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치유할 수 공간과 함께 아름다운 포토존 등 볼거리가 많이 준비돼 있으니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역도 진윤성 기록 넘어설까...남자 역도 세계신...
[속보]역도 진윤성 기록 넘어설까...남자 역도 세계신기록·사재혁 금메달 기록 '눈길'(사진=MBC)역...
'엄지의 제왕' 참외 팩ㆍ수박 마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엄지의 제왕'(사진제공=MBN)'엄지의...
인천 신기시장 천원 전집으로 건물...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서민갑부'(사진제공=채널A)인천 신...
[속보] 충주 코로나 확진자 15명 ...
속보 (사진-국제뉴스DB)충북 충주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최다빈ㆍ박소연ㆍ서효원ㆍ서지연ㆍ...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노는 언니'(사진제공=티캐스트 E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BHC 치킨 1만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BHC 치킨 1만원권 BHC 치킨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