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아산시, 생활치료센터 입소자 무단이탈 관련 강력항의

국제뉴스 | 2021.07.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해 2월 우한 교민 아산시 초사동 경찰인재개발원 입소 장면 <국제뉴스 자료사진>지난해 2월 우한 교민 아산시 초사동 경찰인재개발원 입소 장면 <국제뉴스 자료사진>

(아산=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지난 20일 초사동 소재 경찰인재개발원내 생활치료센터 입소자가 무단이탈 하는 사건이 발생한 데 대하여 생활치료센터를 방문하여 재발방지 대책을 촉구했다.


내용은 지난 20일 14시경 생활치료센터에 입소중인 우즈베키스탄인(남) 1명이 무단이탈을 하여 개인택시를 이용 천안시 성환읍 소재 남서울대학교 인근 지인을 만난 것으로 파악 당일 강제 소환 조치된 사항이다.


이 사건을 접하게 된 마을주민들은 크게 불안해 하며 대책회의를 통한 후속 재발 방지대책을 논의하였으며 아산시도 이번 사건에 대하여 중대한 사항임을 감안 신속한 조치를 취했다.


먼저, 신속하게 당일 이용한 개인택시운전기사 소재 파악과 가족들에 대하여 PCR검사 및 자가격리를 조치하였으며, 차량 방역 소독을 실시했다.


또한, 21일 이종택 행정안전국장 외 3명이 생활치료센터를 방문 관계자를 만나 이번 사건에 대하여 강력히 항의하였으며, 마을주민들의 대책회의에서 나온 건의사항에 대한 방지대책 이행 요구와, 이번 사고경위, 재발방지대책 주민설명회 개최를 요청하는 등 조속한 시일 내 조치될 수 있도록 건의했다.


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자가 1700여 명을 넘어서고 지역사회 감염이 확산되는 상황에서 지역주민들이 이번 사건으로 충격을 받은 것 같다"며"향후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로 지역 사회에 불안감이 조성되지 않도록 생활치료센터 운영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기 당부한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전남 진도 코로나 확진자 3명 추가 동선 파악 ...
속보 (사진-국제뉴스DB)전남 진도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4일 진도군에 따르면 신규 확진자는 3명...
홍석천ㆍ진태현ㆍ서은광ㆍ이상우ㆍ...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뽕숭아학당' 시절인연 누구(사진=TV...
'세리머니 클럽' 김태희, 이보미 ...
이완이 일본에서 누나 김태희보다 높은 아내 이보미의 인기를 공...
고우석 '두고두고 아쉬운 한 발자...
'2020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과 일본의 야구 준결승 경기가 4일 ...
이희문&'OBSG4BS'ㆍ악단광칠ㆍ...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이희문(사진제공=KBS1)이희문과 'OBS...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5일 [목]

[출석부]
설빙 인절미 빙수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설빙 인절미 빙수 설빙 인절미 빙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