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가평군, 장사시설 군민 토론회..."더 이상 연기 불가"

국제뉴스 | 2021.07.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평군청가평군청

(가평=국제뉴스) 이재호 기자 =가평군은 가평군 장사시설 합리적 방향을 위한 군민 토론회를 오는 7월 29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군은 이를 전제로 공동화장장 반대대책위와 지속적인 협의를 할 계획이며, 반대대책위와 가평군민의 전향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가평군은 "토론회를 당초 6월 28일, 연기 후 7월 20일 반대 측과 찬성 측 모두가 참여하는 것으로 계획했으나 반대대책위에서 일정이 촉박하다는 의견을 제시해 이달 말로 연기했다"며 "군정의 일관성과 군민에 대한 약속차원에서 더 연기하는 것은 곤란하다"고 밝혔다.


또한 반대대책위는 지난 8일 협의과정에서 7월중 토론회 개최에 반대 입장을 표명 하면서 "반대대책위 회원 대부분이 관광·숙박에 종사하므로 성수기를 감안해 성수기 시즌 이후 토론회를 개최할 것, 토론회 주관기관을 이장협의회, 주민자치협의회에서 공정성이 담보된 가평기독교연합회와 외부언론사에서 주관하여 개최, 토론회 진행방식도 온라인 생중계가 아닌 문화예술회관에서 군민이 참여하여 진행해야 한다"고 요구 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반대대책위가 우려하고 있는 형식적인 토론회가 되지 않도록 개최 일정, 방식은 물론 토론회 주관까지 반대대책위의 의견을 존중하여 협의해 나갈 계획"이라며, "토론회에서 나온 결정에 대해서 이를 존중하여 군은 장사시설 건립추진을 원점에서 추진 한다"고 강조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팬슈머를 위한 팬커머스 성공의 관건은 크리에이터의 ...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은 모든 분야에서 빠르게 비대면 시장을 창출했다. 특히 오프라인에서 실제...
정상급 문턱 넘은 아스트로의 다음...
아스트로가 오는 8월 2일 8번째 미니 앨범 'SWITCH ON'을 발표한...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주지훈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킹덤: 아신전'(사진제공=넷플릭스)...
100% 아닌 차우찬 구위, 도쿄행 전...
“볼 자체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김경문(63) 감독이 이끄는...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4일 [토]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