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의령군, 토요애유통 정상화 추진위원회 구성 첫 회의

국제뉴스 | 2021.07.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오태완 군수가 황성철 위원장(좌측)과 인사하고 있다.오태완군수가황성철위원장(좌측)과인사하고있다.

(의령=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의령군이 토요애유통 정상화를 위한 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지난 20일 의령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첫 회의를 열었다.


토요애유통 정상화 추진위원회는 행정, 군의원, 농·축협의 유통전문가와 농업인단체 대표 등 14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위원장은 황성철 군의원이 선출됐다.


황성철 위원장은 "토요애유통 정상화 추진위원회는 토요애유통의 설립 취지를 되새기며 군민과 지역농업인의 신뢰를 극복하는데 우선 노력하겠다"는 취임 소감을 밝혔다.


오태완 군수는 "토요애유통의 새로운 시작에 새로운 마음을 담아 담대하게 준비하자"라며 "의령군의 최종 목표는 정상화를 뛰어넘는 그 이상의 성과를 달성하는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첫 회의에서는 토요애유통 정상화 추진위원회의 운영 방향과 토요애유통의 재정현황, 사업현황, 부실경영원인, 경영정상화 추진 애로사항 등 일반현황에 대하여 살펴보고 차기 회의 때 중점적으로 논의할 토요애유통 경영정상화를 위한 과제를 선정했다.


다음 2차 회의에서는 토요애유통 부실경영 원인분석 및 대응방안과 운영자금 조달방안 등을 주제로 하여 심도 있는 토론을 할 예정이다.


토요애유통 정상화 추진위원회는 토요애유통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 제시와 함께 의령군 농업발전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내년 6월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 jaeyuntop@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준결승 상대는 브라질 4강 일정...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4강 대진표 (사진-네이버 일정 캡쳐)한국 여자배구팀의 준결승전 상대가 결정됐다.한...
이다혜 치어리더, 포즈 살짝만 취...
이다혜 치어리더가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이다혜 치어리더가는...
김연정 치어리더, 섹시+청량美 가...
김연정 치어리더가 화보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김연정 치어리더...
임시완 하차, 바퀴달린집3 주인공...
배우 임시완가수 겸 배우 임시완이 '바퀴 달린집'에서 하...
오또맘, 대형 S라인 자랑…힐링 미...
SNS 스타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S라인 몸매를 뽐냈다.오또맘은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5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