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양구군, 양구중앙시장 고객지원센터 준공

국제뉴스 | 2021.07.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강원=국제뉴스) 최옥현 기자 = 양구군은 양구중앙시장 고객지원센터 준공식을 22일 오전 10시에열린다고 밝혔다.


453㎡의 부지에 연면적 486㎡의 지상3층 규모로 건축된 양구중앙시장 고객지원센터는 15억4500만 원의 예산이 투입돼 지난해 10월 착공된 지 9개월 만에 준공됐다.


1층에는 상인들과 고객들을 위한 공용화장실과 창고가 자리했고, 2층은 중앙시장상인회 사무실과 휴게실로 구성됐으며, 3층은 교육장으로 이뤄져있다.


고객지원센터는 양구군이 총 29억 원(도비 72%, 군비 28%)의 사업비를 확보해 전통시장 시설 현대화 사업으로 추진했다.


양구군은 고객지원센터 신축 외에 아케이드 보수, 통행로 보수, 간판 정비, LPG배관망 구축 사업 등도 함께 추진해왔다.


조인묵 군수는 "양구중앙시장 고객지원센터가 준공됨으로써 시장 상인들과 주민들이 서로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앞으로 중앙시장이 더욱 활성화돼 소비자는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상인들은 소득이 증가해 지역경제 발전에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준공식에는 조인묵 군수와 김규호 강원도의원, 김철 군의회 의장, 권봉희 양구중앙시장상인회장 등을 비롯해 시장 상인들과 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도쿄올림픽 한국야구 패자부활전 대진표와 일정은?
도쿄올림픽 야구 대진표 (사진-MBC 방송 캡쳐)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이 도쿄올림픽 야구 승자 준결승전에서 ...
이희문&'OBSG4BS'ㆍ악단광칠ㆍ...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이희문(사진제공=KBS1)이희문과 'OBS...
스무살 38세금징수과…최악은 38억...
서울시가 비양심 고액체납자인 최 회장의 가택수색 후 압수한 그...
고우석 '두고두고 아쉬운 한 발자...
'2020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과 일본의 야구 준결승 경기가 4일 ...
8회말 빼앗긴 3점…한국 야구, 일...
'2020 도쿄올림픽' 야구 준결승전 한국과 일본의 경기가 4일 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5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