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아덴블랑제리 "부산 관광지에서 도심 고객에게로"

국제뉴스 | 2021.07.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산=국제뉴스) 조하연 기자 = 베이커리와 커피를 같이 판매하며 관광객들을 끌어 모으고 주요 관광지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아덴이, 도심의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도심 맞춤형' 카페, '아덴 블랑제리'를 런칭해 가맹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베이커리 혹은 커피 한쪽에만 치우친 마케팅을 하는 타 프랜차이즈와 달리, 아덴은 커피와 베이커리 그리고 공간 모두가 주력상품이다. 빵과 커피를 둘 다 강조하는 만큼, 에티오피아 농장에서 수입한 원두로 커피를 만들고, 프랑스 명품 버터로 빵을 굽는 등, 빵과 커피의 품질을 모두 놓치지 않으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중이다.


기존 관광지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판매에 집중하고 있던 아덴은, 도심의 소비자들 또한 일상적으로 고품질의 커피와 빵을 즐길 수 있도록 '아덴 블랑제리'를 런칭했다.


현재 아덴은 이미 '아덴 블랑제리'라는 이름으로 부전, 광안, 가야, 시청, 화명 지역에 신규 점포를 개설했고, 각 점포들을 성공적으로 정착시켰다.


아덴에서는 '점주와 함께 성장하겠다'라는 구호 아래 가맹점들에게 로열티를 받지 않고, 다른 커피/베이커리 전문 프랜차이즈 보다 저렴한 초기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가맹점 오픈 일정에 맞추어 본사에서 전문 제빵기사를 교육시키는 등 커피와 베이커리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어도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예비 가맹 점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덴 블랑제리는 앞으로도 부산 온천, 울산, 대구, 창원, 양산에 신규 매장을 개설할 예정이다. 점주 친화적인 가맹 정책, 빵과 커피를 동시에 다룰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아덴의 향후 성장이 주목된다. 아덴의 새로운 브랜드 '아덴 블랑제리'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가맹 정보는 아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용건, 39세 연하 여성 고소에 "출산ㆍ양육 책임질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배우 김용건(비즈엔터DB)배우 김용건이 나이 39세 연하의 여성 A씨에게 낙태를 ...
조병규, 재능기부 영화 촬영 마무...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배우 조병규가 재능기부하는 형...
75세 배우 김용건 “아이 책임질 ...
배우 김용건(75)이 여자친구와 출산 문제로 법적 분쟁 중인 사...
'프로 이직러' 진기주, 정의감 가...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배우 진기주가 지금부터 쇼타...
'온리원오브' 러브, 팀 탈퇴 '추측...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온리원오브 멤버 러브가 탈퇴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2일 [월]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팔도비빔면 컵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