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계명문화대학교, 제22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볼링대회 여자대학부 종합우승

국제뉴스 | 2021.07.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좌: 제22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볼링대회 여자대학부 종합우승을 차지한 계명문화대학교 볼링부 선수들 ▲사진 우: 개인종합 1위와 2인조전 1위를 차지한 강민경(왼쪽), 2인조전 1위를 차지한 김바다(오른쪽) 선수(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사진 좌: 제22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볼링대회 여자대학부 종합우승을 차지한 계명문화대학교 볼링부 선수들 ▲사진 우: 개인종합 1위와 2인조전 1위를 차지한 강민경(왼쪽), 2인조전 1위를 차지한 김바다(오른쪽) 선수(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가 지난 7월 11일부터 16일까지 전주 스타볼링경기장에서 개최된 '제22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볼링대회'에서 여자대학부 2인조전 1위와 개인종합 1위를 차지하며, 여자대학부 종합우승을 달성했다.


계명문화대학교 생활체육학부 1학년인 강민경, 김바다 선수는 여자대학부 2인조전에 출전해 합계 1,681점(평균 210.1점)으로 한국체육대학교 B팀(1,674점)과 배재대학교 B팀( 1,609점)을 제치고 1위를 자치했다.


또 강민경 선수는 개인전, 2인조전, 3인조전, 5인조전 등 출전한 전 종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개인점수 합계 3,201점(평균 200.1점)으로 개인종합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대회 2관왕에 오르는 쾌거를 거뒀다.


특히 계명문화대학교는 이번 대회에서 2인조전 1위와 개인종합 1위를 비롯해 3인조전, 5인조전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둬 '여자대학부 종합우승'을 자치하는 영광을 안았다.


강민경 선수는 "지난 6월에 끝난 제39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남녀종별볼링선수권대회에서 처음 1위를 차지하고 운이 아니라 실력임을 입증하겠다고 했는데 약속을 지켰다."며, "항상 노력하는 꾸준한 선수가 되도록 앞으로 더욱 연습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추유니 계명문화대학교 볼링부 코치는 "선수들이 평소 꾸준한 연습으로 중요한 순간에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했기에 종합우승이라는 큰 수확을 거둘 수 있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앞으로 선수 개개인의 기술적인 부족함을 보완하고 경험적인 부분과 경기 운영능력을 더해 좋은 선수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88년 창단된 계명문화대학교 볼링부는 제94회 전국체육대회 3관왕 등 지금까지 각종 전국대회에서 100회 이상의 우승과 함께 국가대표를 비롯해 수많은 실업팀 선수와 지도자를 배출하는 등 볼링 명문으로 정평이 나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연경 이름으로 보내요" 배구팬, 터키에 묘목 기부 ...
국내 배구 팬들을 중심으로 터키 산불 피해를 돕는 묘목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도쿄=뉴시스온라인...
제주경찰청 "실종된 윤중열 씨 안...
속보 (사진-국제뉴스DB)제주경찰청이 실종자를 찾았다.5일 경찰...
[특징주] 디스플레이텍 26% 상승 L...
디스플레이텍디스플레이텍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5일 오후 2...
FC서울, 광주전 서울메이드 브랜드...
FC서울은 오는 8일 저녁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운명의 탁구 한일전…'신동 하리모...
지난 4일 일본 도쿄체육관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남자 탁구 단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5일 [목]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