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창녕군 해병대 전우회, 낙동강 수변 지역 수중정화 활동 전개

국제뉴스 | 2021.07.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창녕군 해병대 전우회) 17일 창녕군 남지읍 낙동강 변 일원에서 해병대 전우회원들이 수중 및 수변 지역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있다.(사진제공=창녕군 해병대 전우회) 17일 창녕군 남지읍 낙동강 변 일원에서 해병대 전우회원들이 수중 및 수변 지역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있다.

(창녕=국제뉴스) 홍성만 기자= 창녕군 해병대 전우회(회장 조성만)는 지난 17일 창녕군 남지읍 낙동강 변 일원에서 수중 및 수변 지역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해병대 경남연합회, 밀양시 전우회 등 60명이 참석해 무더위 속에서도 10시부터 2시까지 남지 낙동강 변 일대에서 특수 장비와 고무보트를 이용, 특수훈련을 받은 회원들이 잠수해 일반인들이 수거하기 어려운 수중에 있는 부유물을 집중적으로 수거하고 주변에 버려진 각종 쓰레기와 폐기물을 수거하는데 온 힘을 쏟았다.

(사진제공=창녕군 해병대 전우회) 17일 창녕군 남지읍 낙동강 변 일원에서 해병대 전우회원들이 수중 및 수변 지역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있다.(사진제공=창녕군 해병대 전우회) 17일 창녕군 남지읍 낙동강 변 일원에서 해병대 전우회원들이 수중 및 수변 지역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고있다.

이번 수중정화 활동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참석인원을 최소화하고, 참석자 발열체크, 개인별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조성만 창녕군 해병대 전우회 회장은 "귀신 잡는 해병대의 자부심으로 수중 환경 활동을 했다. 수중에 있는 산업 쓰레기는 일반인들이 처리하기에는 위험하다. 오늘 봉사활동은 앞으로 정기적으로 낙동강 변 등에 대해 수중 봉사활동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창녕군 해병대 전우회) 17일 창녕군 남지읍 낙동강 변 일원에서 해병대 전우회원들이 수중 및 수변 지역 환경정화 활동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제공=창녕군 해병대 전우회) 17일 창녕군 남지읍 낙동강 변 일원에서 해병대 전우회원들이 수중 및 수변 지역 환경정화 활동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hkukje2112@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엄영수 나이, 세 번째 아내와 신혼여행...가수 김세레...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스타다큐 마이웨이' 엄영수가 아내와 신혼여행을 떠난 가운데 가수 김...
남자 높이뛰기서 공동금메달 나와...
우상혁이 1일 오후 도쿄 올림픽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
[종합]대한민국 야구 도미니카 공...
[종합]대한민국 야구 도미니카 공화국에 기적의 '역전승'(...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지 청평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지 청평 플...
1일 오후 6시 국내 코로나 확진자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1일 오후 6시 국내 코로나 확...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1일 [일]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