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전평생학습관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학부모 생활

국제뉴스 | 2021.07.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전평생학습관은 7~8월 여름방학을 맞이해 바람직한 자녀교육 가치관 정립 및 학부모 교육역량 강화를 위한 '여름방학 특집 학부모교육'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대전평생학습관은 7~8월 여름방학을 맞이해 바람직한 자녀교육 가치관 정립 및 학부모 교육역량 강화를 위한 '여름방학 특집 학부모교육'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대전평생학습관(관장 엄기표)은 7~8월 여름방학을 맞이해 바람직한 자녀교육 가치관 정립 및 학부모 교육역량 강화를 위한 '여름방학 특집 학부모교육'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특집 학부모 교육은 자녀의 진로가 고민인 학부모를 위해 진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진로 특강, 자녀와의 친밀감 형성에 도움이 되는 소통비법 특강 등의 학부모 아카데미와 자녀양육을 위한 활력소를 제공하고자 학부모 열린강좌로 구성했다.


학부모 열린강좌는 학부모의 역량강화를 위해 인성, 학습지도, 놀이코칭, 심리치료 등의 강의식 강좌와 요리, 원예 등의 다양한 참여식 강좌로 진행된다.


청렴하고 깨끗한 교육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실천하는 대전평생학습관에서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학부모의 안전을 위해 소규모 대면 및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되며, 수강신청은 7월 19일부터 7월 23일까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대전평생학습관 학부모지원과 ☎042-220-057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엄기표 대전평생학습관장은 "이번 여름방학 특집 학부모교육을 통해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학부모들에게 치유와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전남 진도 코로나 확진자 3명 추가 동선 파악 ...
속보 (사진-국제뉴스DB)전남 진도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4일 진도군에 따르면 신규 확진자는 3명...
홍석천ㆍ진태현ㆍ서은광ㆍ이상우ㆍ...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뽕숭아학당' 시절인연 누구(사진=TV...
고우석 '두고두고 아쉬운 한 발자...
'2020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과 일본의 야구 준결승 경기가 4일 ...
스무살 38세금징수과…최악은 38억...
서울시가 비양심 고액체납자인 최 회장의 가택수색 후 압수한 그...
이희문&'OBSG4BS'ㆍ악단광칠ㆍ...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이희문(사진제공=KBS1)이희문과 'OBS...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5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