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서로를 談다 관악형 생활문화 동아리 발굴

국제뉴스 | 2021.07.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로를 談다 포스터서로를 談다 포스터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차민태)은 '2021 자치구 생활문화 활성화 지원 사업: 서로를 談다(생활문화 동아리 활성화 지원) 공모 접수를 오는 8월 2일(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 자치구 생활문화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인 서로를 談다(생활문화 동아리 활성화 지원)는 관내 생활문화 동아리 20개 팀을 선정하여 활동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음악, 춤, 사진, 연극, 문학, 공예 등 생활문화 동아리며 활동 인원은 최소 3명 이상(19세 이상, 구성원 1/3 이상이 관악 거주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활동 지원금은 100만원 범위 내에서 연습 및 발표를 위한 대관비로 사용 가능하다.


재단은 대관비 지원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위축되어있던 지역의 생활문화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동아리 소개 및 활동 모습을 영상콘텐츠 제작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교류를 통해 네트워크를 구축할 예정이다.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관악구 생활문화 동아리가 활성화되었으면 하고, 많은 구민들이 동아리 활동에 참여하여 지친 마음을 서로 공감하고 위로받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격상으로 인해 모집 이후 간담회, 활동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거리두기 지침과 상황에 따라 추후 공지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생활문화 동아리는 관악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및 계획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궁금한 사항은 생활문화팀 으로 문의하면 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7월 ERA 2.28' 김광현, 이달의 투수 투표에서 외면
7월 한 달 좋은 성적을 기록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 그러나 이달의 투수 투표에서는 외면받았...
오늘날씨의 키워드 요란한 비소식,...
여름 더위 날씨 태풍 비 비스케치 비소식 빗방울 (국제뉴스DB)일...
인디아-하스, 이달의 신인 선정
신시내티 레즈 내야수 조너던 인디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포수...
오타니-보토 이달의 선수 선정
LA에인절스의 투타 겸업 선수 오타니 쇼헤이, 신시내티 레즈의 ...
서울 도심 핫플 레스토랑, 몰리큘 ...
프리미엄 공기 살균 청정 전문 브랜드 몰리큘(Molekule)이 서울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