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2021년 충북도 품질경영 우수기업 모집

국제뉴스 | 2021.07.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도는 19일부터 품질경영 혁신으로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2021년 충청북도 품질경영대상 및 우수기업'을 찾아 나선다.


품질경영대상은 기존에 충청북도 품질경영 우수기업으로 지정된 업체 중에서 지속적인 품질경영 활동을 추진해 품질혁신과 생산성 향상에 매우 탁월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대상으로 1개 업체를 지정한다.


품질경영 우수기업은 국제품질규격(ISO) 인증을 획득하고 품질경영 활동 실적이 탁월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모범 기업을 대상으로 5개 업체를 지정한다.


신청·접수는 오는 19일부터이며, 지정을 희망하는 기업은 8월 6일까지 각 시군 기업지원 부서에 전자우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시군에서는 신청 받은 기업을 자체 심의 후 순위별로 도에 추천하며, 도에서는 8개 부문 23개 항목에 대해 1차 서면심사와 2차 현지심사 후 심의위원회에서 품질경영대상 및 우수기업을 최종 선정한다.


지난해에는 음성에 소재한 ▲㈜뷰티화장품이 2020년 품질경영대상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고, ▲㈜금진 ▲㈜휴온스 ▲DCT머티리얼 ▲㈜성은 ▲㈜대일물산 5개 업체가 품질경영 우수기업으로 지정됐다.


품질경영대상 및 우수기업으로 지정이 되면 ▲중소기업 정책자금 및 신용보증 특례 지원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해외전시회·박람회 등 참가 우선지원 ▲세무공무원의 질문ㆍ검사권 유예 ▲선정된 우수기업인에 대한 홍보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2021년 품질경영대상 및 우수기업에 대한 지정서는 오는 10월 26일 개최하는 제15회 충청북도 기업인의 날 행사시 수여할 예정이다.


강성환 도 경제기업과장은 "고객만족의 시작은 품질에서 시작한다."라며,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품질경영시스템을 견고히 하며 고객만족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준결승 상대는 브라질 4강 일정...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4강 대진표 (사진-네이버 일정 캡쳐)한국 여자배구팀의 준결승전 상대가 결정됐다.한...
이다혜 치어리더, 포즈 살짝만 취...
이다혜 치어리더가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이다혜 치어리더가는...
박효준, 빅리그 데뷔 후 첫 멀티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박효준이 빅리그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멀...
김연정 치어리더, 섹시+청량美 가...
김연정 치어리더가 화보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김연정 치어리더...
'한국기행' 남원 흑염소 부부의 뜨...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국기행'(사진제공=EBS1)'한국기행...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5일 [목]

[출석부]
이마트24 5천원권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5천원권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