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week 청춘백신 페스티발!

국제뉴스 | 2021.07.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청춘백신 페스티발 홍보 포스터청춘백신페스티발홍보포스터

(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한국문화예술협동조합(대표 박종준)이 전국에 있는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 12곳에서 청년예술가와 함께 공연을 진행한다.


GKL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덕형)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협동조합(이하 한문협)이 운영하는 <청년예술단체의 찾아가는 문화행사- 청춘백신 페스티발>은 코로나19로 공연을 하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 청년예술가들이 무대를 향한 열정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접종자들은 코로나19 백신접종을 위해 대기하거나 이동하는 과정에서 청년예술가의 공연을 듣거나 관람한다.


한문협은 백신접종 과정에서 접종자들이 느끼는 긴장과 불안을 완화하고 잠시라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백신접종센터에서의 공연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특히 청년예술가들의 클래식, 국악, 대중음악 등 다양한 공연으로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에게 위로를 전하고 백신접종을 독려할 계획이다.


이번 청춘백신 1차 공연은 20일(화) 울산 중구 백신접종센터에서 시작해 21일(수) 충북 청주시, 충남 아산시, 22일(목) 경북 경주시, 23일(금)에는 부산 북구와 경남 진주시 접종센터에서 진행한다.


한편 한문협 관계자는 코로나19가 다시 유행하는 시기인 만큼 모든 예술가는 사전에 PCR 검사를 실시하고, 공연당일 자가진단 키트를 이용하는 등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종선발된 24팀을 비롯한 "청춘백신 페스티발"의 더 자세한 정보는 한문협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엄영수, '나이 6세 차이' 김세레나 오작교 통해 부인(...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엄영수(엄용수)와 아내(부인) 이경옥 씨(사진제공=TV조선)엄용수(엄영수)가 와...
엄영수 나이, 아내 이경옥과 세 번...
엄영수 나이, 아내 이경옥과 세 번째 결혼 행복해(사진=TV조선)&...
여서정 도마 동메달에 아버지 여홍...
여서정 도마 동메달에 아버지 여홍철·어머니 김채은 선수 주목(...
엄영수 나이, 세 번째 아내와 신혼...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스타다큐 마이웨이' 엄영수...
'뭉쳐야 찬다 시즌2' 워밍업 특집...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이동국·안정환(사진제공=JTBC)'뭉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1일 [일]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