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의령군발전협의회, 창립 제27주년 기념식·회장 이취임식

국제뉴스 | 2021.07.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의령=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의령군발전협의회는 지난 15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회원 및 각급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제27주년 기념식 겸 제16대 이용석 회장과 제17대 제훈 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이광우 제15대 회장이 의령군수 표창을 하향숙 회원이 의령군의회 의장 표창을, 최득순 회원이 의령군발전협의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 의령군발전협의회의 역점사업의 일환으로 행정 농정 보건의료 3개 부문의 의령군 소속 공무원 3명을 의령군발전대상 수상자로 선정해 시상했다,


오태완 군수는 축사에서 "의령의 의병정신, 독립정신, 일류정신을 이어 의령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협의회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의령을 위한 의령군발전협의회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계속해서 의령발전의 성장동력을 마련하는 일에 전념 하겠다"고 말했다.


제훈 회장은 취임사에서 "원로 선배님들의 뜻을 이어서 의령군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할 것이며, 회원들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의령군발전협의회는 그동안 '한국전력 의령지사 폐쇄 반대 성명서 발표', 출산장려를 위한 '다자녀 모범가정 격려금 전달' 등 의령군의 현안과제를 발굴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해 왔다. 최근 '이건희 미술관' 의령 유치를 위해 서명운동과 함께 '1기관단체 1현수막 게시' 운동을 자발적으로 추진하며 의령 발전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30만 내외 군민의 화합을 끌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날 '이건희 미술관' 서울 건립 계획의 철회를 촉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하며 의령군의 발전과 문화분권을 위해 지속적으로 의미 있는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 jaeyuntop@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허재&현주엽, 상주 웨이크...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당나귀 귀'(사진제공=KBS2)‘당나귀 귀’ 허재, 현주엽, 한기범, 정호영 등 주...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주지훈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킹덤: 아신전'(사진제공=넷플릭스)...
팬슈머를 위한 팬커머스 성공의 관...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은 모든 분야에서 빠르게 비대면...
100% 아닌 차우찬 구위, 도쿄행 전...
“볼 자체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김경문(63) 감독이 이끄는...
대타부터 시작했던 최주환, 올림픽...
도쿄올림픽 야구대표팀 내야수 최주환(33, SSG 랜더스)은 태극마...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4일 [토]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