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부산 취약계층에 삼계탕 나눔 릴레이 행사

국제뉴스 | 2021.07.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조하연 기자사진=조하연 기자

(부산=국제뉴스) 조하연 기자 = 부산 굿모닝성모안과(대표원장 박진용)는 부산진구노인복지관(관장 이경선)이 주최하는 '부산진구 1만 그릇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한 이 행사는 매년 초복을 앞두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게 삼계탕을 대접해 왔다.


코로나19가 시작되기 전까지 무료급식 형태로 삼계탕을 제공해 왔으나 지난해부터 전염병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포장 삼계탕을 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1000만원을 지원한 굿모닝성모안과 박진용 대표원장은 "2000년 개원 이래 21년간 지역 주민들의 눈 건강 증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노력했다"면서 "눈의 건강은 몸의 건강에 달려 있다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인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올 여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법무부 부산구치소는 중복을 맞아 오는 20일 오후 2시 수용자 1800여명에 무더위 극복을 위한 삼계탕데이를 가진다.


부산구치소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수용자들에게 작은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스테이씨, 흥미진진 시그널 타임…6인 6색 케미 폭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스테이씨(사진 = 스테이씨 공식 유튜브 캡처 화면)그룹 스테이씨(STAYC)가 사랑...
손흥민, '이적 NO' 토트넘과 4년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손흥민 재계약(사진=토트넘 SNS)손흥...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4일 [토]

[출석부]
설빙 인절미 빙수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설빙 인절미 빙수 설빙 인절미 빙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