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제시, 간부공무원 국가예산확보 총력 발빠른 행보 이어가

국제뉴스 | 2021.07.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박준배 김제시장 外 간부공무원들이 국회 및 중앙부처를 방문, 국비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은 신미란 김제시 경제복지국장이 이원택 국회의원과 대면하고 있는 장면.(사진=김제시)박준배 김제시장 外 간부공무원들이 국회 및 중앙부처를 방문, 국비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은 신미란 김제시 경제복지국장이 이원택 국회의원과 대면하고 있는 장면.(사진=김제시)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김제시(시장 박준배)가 내년도 국가예산의 기획재정부 심의가 본격 진행되는 가운데 주요 현안사업들의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미란 경제복지국장은 7일, 국회를 찾아 지역발전을 견인해 나갈 주요 현안사업들에 대한 국가예산 확보활동을 전개했다.


먼저 지역구 이원택 국회의원을 면담하고 김제의 미래 새로운 산업육성의 토대가 될 △친환경 전기굴착기 보급확대 △김제 자동차분검사소 유치 △김제자유무역지역 표준공장 증축사업 등의 추진현황을 설명하고 내년도 국비 확보를 위한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어 환경노동위원회 소속 국회의원실을 차례대로 방문. 정부 그린뉴딜 정책에 부합하고 탄소중립 실현에 기여할 수 있는 △친환경 전기굴착기 보급확대를 위하여 내년도 국가예산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상임위 차원의 지원을 건의했다.


신미란 경제복지국장은 "지역발전을 견인해 나갈 현안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기 위해 국가예산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목표로 하는 국가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앞으로 이원택 국회의원 등 지역정치권 및 전북도 등과 더욱 긴밀한 공조체계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kw-j3346@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역도 진윤성 기록 넘어설까...남자 역도 세계신...
[속보]역도 진윤성 기록 넘어설까...남자 역도 세계신기록·사재혁 금메달 기록 '눈길'(사진=MBC)역...
스포츠클라이밍 스피드·볼더링·...
천종원(사진-KBS2 중계화면 캡처Ɖ일 도쿄올림픽 스포츠클라...
'엄지의 제왕' 참외 팩ㆍ수박 마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엄지의 제왕'(사진제공=MBN)'엄지의...
인천 신기시장 천원 전집으로 건물...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서민갑부'(사진제공=채널A)인천 신...
[속보] 충주 코로나 확진자 15명 ...
속보 (사진-국제뉴스DB)충북 충주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BHC 치킨 1만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BHC 치킨 1만원권 BHC 치킨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