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이강덕 포항시장, 우창동 지역봉사단체 격려 및 민생현장 방문

국제뉴스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강덕 포항시장이 11일 북구 우창동 민생현장을 방문해 주민들로부터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 = 포항시)이강덕포항시장이11일북구우창동민생현장을방문해주민들로부터의견을청취하고있다.(사진=포항시)

(포항=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이강덕 포항시장은 11일 우창동 민생현장을 찾아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주요사업장 현장 점검에 나섰다.


먼저, 운영을 재개한 우현경로당(회장 이용수)을 방문해 운영상황을 점검하고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으며, 도시락 제작 봉사활동을 하는 우창동새마을부녀회(회장 김미경) 회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창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병우)을 찾아 분관 건립 현장을 점검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주민서비스 지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관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지난 1994년 개관한 창포종합사회복지관은 증가하는 복지수요와 다양한 주민참여을 위해 분관 건립을 추진, 올해 1월 착공해 8월 완공 예정이다.


분관이 완공되면 경로식당과 휴게시설은 물론 강당 및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이 제공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복지관을 방문한 이 시장은 종사자들을 만나 코로나19로 인해 겪고 있는 방역 대응 문제, 집합금지에 따른 복지프로그램 진행 관련 애로사항, 기타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논의하고 종사자들이 노고에 감사를 뜻을 전했다.


한편, 이강덕 시장은 "코로나19로 주민들과 직접적 대면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준 종사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 드린다."며, "주민들 삶의 최일선에서 큰 역할을 해주시는 종합사회복지관을 항상 응원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해방타운 이종혁·고창석 나이, 여수 먹방 여행
'해방타운' 이종혁·고창석 나이, 여수 먹방 여행(사진=JTBC)이종혁과 고창석이 여수로 떠났다.22일 ...
여수 바다다하우스ㆍ나무 품은 집,...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건축탐구 집'(사진제공=EBS1)여수 ...
김봉중 교수가 전하는 링컨의 노예...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벌거벗은 세계사'(사진제공=tvN)김...
장윤정 인삼꽃주ㆍ관자 삼겹살 송...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장윤정(사진제공=JTBC)장윤정이 ‘인...
나미 아들 최정철ㆍ버클리 음악대...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보이스킹’ 최정철X아일(사진제공=...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3일 [수]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