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남양주시복지재단에, 디지털국제공조 거액 후원금 기부

국제뉴스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설명=디지털국제공조 문한경 대표, 지속적인 기부 활동으로 '아너 소사이어티' ><사진설명=디지털국제공조문한경대표,지속적인기부활동으로'아너소사이어티'>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LG시스템 에어컨 전문점인 디지털국제공조의 문한경 대표가 11일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남양주시복지재단에 후원금 1억 원을 기부하며 사랑의열매 고액 기부자 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운영하는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으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되면 인증패 전달과 함께 연 1회 회원의 날 행사 및 사랑의열매 행사 VIP 초청 참여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문한경 대표는 "항상 지역 발전을 위해 무엇을 하는 게 좋을지 고민해 왔다. 남양주시 저소득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어 기부를 실천하게 됐다."라며 "이번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계기로 주변에 널리 알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문한경 대표의 나눔 활동이 뜻은 있으나 실천하지 못하고 있는 개인, 기업 등에게 좋은 자극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러한 선행의 움직임이 모두에게 좋은 파장으로 이어지길 희망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문한경 대표는 지난 2017년부터 다문화가정 및 북한이탈주민을 위해 결연 후원금을 전달해 왔으며, 남몰래 어려운 이웃을 도우려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박민영 출연확정, 송강과 로맨스 그린다
박민영 소감, 국세청 홍보대사 발탁(사진= 나무엑터스)배우 박민영이 드라마 출연을 확정지었다.박민영이 J...
[단독] '예능대세' 가수 박군(박준...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사진...
몬스타엑스 주헌 "데뷔 7년 차 이...
사진제공: 더블유 코리아몬스타엑스 기현, 주헌이 '화보 장인'다...
'홈플 시그니처 국산콩 두부' 마이...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진제공=홈플러스)'홈플 시그니처 국...
에버X루시, 25일 첫 싱글 ‘In The...
가수 에버와 루시가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인다.에버와 루시는 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1일 [월]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포스틱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