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오페라 갈라콘서트"

국제뉴스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천=국제뉴스) 정천권기자 = 대통령 조찬 연주회, 열린 음악회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실력파'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오페라 갈라 콘서트>가 오는 6월 24일 오후 7시 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지휘자 '서훈'이 함께하는 <오페라 갈라 콘서트>는 프랑스에서 벌어진 사건(소작농의 딸이 도둑 누명을 쓰고 처형된 후에야 까치가 범인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진 실화)을 바탕으로 한 로시니의 오페라 '도둑 까치' 서곡으로 문을 연다.


오페라 '도둑 까치'는 은수저를 훔쳤다는 누명을 쓴 하녀의 이야기로 범인이 까치인 것으로 밝혀지고 사랑까지 얻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작은북의 독주를 시작으로 씩씩한 행진곡으로의 화려한 진행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 '구노, 오펜바흐, 푸치니, 생상, 모차르트, 롤프 뢰블란, 베르디, 에두아르도 디카푸아, 비제 프란체스코 사토리, 레하르 등 작곡가의 고전과 낭만, 현대를 아우르는 오페라 곡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국내 최정상의 성악가들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사회자의 스토리텔링이 더해져 오페라에 대해 잘 몰라도 쉽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수준 높은 연주와 함께 소프라노 김순영과 도희선, 메조소프라노 신현선, 양송미, 테너 손민호, 이사야, 바리톤 김종표, 오동국 등 총 8명의 주옥같은 아리아를 감상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을 즐기기 어려운 상황인 요즘, 시민의 문화 갈증을 해소하고, 수준 높은 오페라공연을 기획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문화예술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사천시에서 주최하고 사천문화재단에서 주관한다.


공연문의는 사천문화재단 공연기획팀(055-832-9710)으로 하면 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대전 코로나 비상, 유성구 용산동 교회 집단감...
[속보]대전 코로나 비상, 유성구 용산동 교회 집단감염대전 코로나 방역에 비상이 걸렸다.22일 대전에서 유...
'동국제약 콜라겐' 캐시워크 돈버...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동국제약 ...
이수정 선수 맛집 제육 두루치기&a...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노는 언니'(사진제공=티캐스트 E채...
서민갑부 공간 기획 연 매출 140억...
'서민갑부 공간 기획' 연 매출 140억 비결은?(사진=채널A)'서...
[생방송 투데이 맛집] 60cm 돌돌 ...
[생방송 투데이 맛집] 60cm 돌돌 롤브레드·수제 두유·냄비 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2일 [화]

[출석부]
이디야 너를 사랑해 세트 (프레즐, 아메리카노) 교환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이디야 너를 사랑해 세트 (프레즐, 아메리카노) 교환권 이디야 너를 사랑해 세트 (프레즐, 아메리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