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향토음식점 운영사업자 모집

국제뉴스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함양=국제뉴스) 이종필 기자 =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관람객들에게 질 좋고, 다양한 먹거리 제공하기 위하여 행사장 내 향토음식점의 운영사업자를 6월 23일까지 공개입찰을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향토음식점의 면적은 600㎡가량으로 정도로 조성되며, 엑스포 주제인 산삼, 항노화와 함양의 특색이 어우러진 다양한 음식을 판매할 계획이다.


참가자격은 사업자등록증상 본점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현재 함양군에 있는 업체이며, 식품위생법상 일반음식점영업 또는 식품제조가공업 신고를 득하고 체납과 부정당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 없이 계속하여 영업 중인 업체이면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운영사업자 선정 일정은 6월 18일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 대상으로 입찰과 사업에 관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입찰참가신청을 받아 협상을 거쳐 7월중 최종 운영사업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입찰설명회에 참가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므로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반드시 6월 18일 입찰설명회에 참석해야 한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처장은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찾아주시는 관람객들이 믿고 드실 수 있도록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와 더운 날씨의 식중독 예방에 만전을 기하도록 할 것이며, 질 좋은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 엑스포의 한부분이라는 생각으로 사명감 있고 열정있는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포조직위원회 또는 함양군청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조직위원회 전시부(☎055-964-5023)로 문의하면 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chongphil@hanma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대한민국 동행세일 총정리] 동행세일 일정·할인대상...
대한민국 동행세일 (사진-중기부)'대한민국 동행세일'이 24일부터 시작된다.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한화이글스 사과, 롯데 조롱 영상 ...
롯데 구단 조롱한한화이글스 영상 (사진-한화이글스 인스타그램)...
문재인 대통령 “레알·아틀레티코...
문재인 대통령이 국빈 방문 중인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를 찾아...
[핀란드 러시아] 절체절명 위기 러...
핀란드와 러시아가 유로2020 B조에서 맞붙는다. / UEFA 공식 홈...
다나카는 왜 이렇게 홈런을 많이 ...
일본도 16일 도쿄 올림픽에 나설 최종 엔트리 24인의 명단을 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6일 [수]

[출석부]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