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괴산군, 정부예산 확보 잰걸음...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국제뉴스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차영 군수의 영상회의 모습.(제공=괴산군청)이차영 군수의 영상회의 모습.(제공=괴산군청)

(괴산=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괴산군이 정부예산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국비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군은 10일 이차영 괴산군수 주재로 부군수, 국장, 각 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정부예산 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PC영상회의로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중앙부처의 예산안 편성 시기를 앞두고 그동안의 정부예산 확보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요 사업에 대한 정부예산 확보 전략을 검토·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의 내년도 정부 예산 확보 대상사업은 90건, 목표액은 6246억원으로 목표액 초과 달성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주요 정부예산 확보 대상사업은 백두대간 휴양관광벨트 조성사업 126억원, 쌍곡계곡 생태탐방로 조성사업 80억원, 유기농산업복합서비스지원단지 조성사업 180억원, 농촌협약 사업 450억원, 김치원료 공급단지 조성사업 290억원, 국립 괴산숲체원 조성사업 200억원, 청천면 도시재생 뉴딜사업 142억원, 압항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238억원, 신항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288억원, 국도 19호선(괴산~감물) 건설사업 260억원 등이다.


군은 3월부터 이차영 괴산군수가 직접 충북도청과 중앙부처를 수차례 방문해 사업의 당위성을 설명하는 등 정부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코로나19라는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서는 정부예산 확보가 필수"라며 "앞으로 가능한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최대한 많은 정부예산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수종, 팔 부상에도 ♥ “희라씨 다쳐서 미안합니다...
최수종이 팔 부상을 입은 가운데, 아내 하희라에 고마움을 전했다.21일 최수종은 자신의 SNS에 “긴급한 수...
영화금속, 4거래일 만에 반등 성공...
[한스경제=김정환 기자]영화금속 주가가 상한가를 경신했다.21일...
쌍방울 거래량 급증...이스타항공 ...
쌍방울㈜성정이 이스타항공의 새 주인으로 확실시됐다.20일 업계...
한예슬 “남자친구 개인 사업체 직...
배우 한예슬이 법률대리인을 통해 자신과 남자친구를 둘러싼 루...
‘컬투쇼’ 이은형 “좋은 일 하다...
‘컬투쇼’ 이은형이 꽃뱀으로 오해받은 사연을 밝혔다.21일 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1일 [월]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포스틱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