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구체육고 사격부, 한국주니어신기록 달성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대구교육청사진제공=대구교육청

(대구=국제뉴스) 김삼조 기자 =대구체육중ㆍ고등학교(교장 장응찬) 사격부가 지난 6월 3일에서 6일까지 포항실내사격장에서 개최된 제43회 충무기 전국중ㆍ고등학생사격대회 여고부 10m 공기 권총 단체전(3학년 배채윤, 이시윤, 김주희, 2학년 손예진)에서 합계 1,718점을 기록해 한국 공기권총 주니어 신기록을 달성(기존기록 1715점)하며 우승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는 대구광역시장배 전국사격대회에서 한국주니어타이기록을 달성한 지 불과 2주 지난 상황에서 이루어낸 한국 주니어 신기록 달성이라 더욱 뜻 깊다. 또한 개인전 금메달(3학년 이시윤)과 동메달(3학년 김주희)을 추가하는 등 자타공인 사격 명문고임이 입증되었다.


공기권총에서 2개의 금메달(10m 단체전, 개인전)을 목에 건 3학년 이시윤 학생은"단체전에서 한국 공기권총 주니어 신기록을 달성하고 개인전에도 금메달을 획득해 매우 기쁘다. 동료들과 코치님, 감독님 모두 한마음으로 준비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훈련에 더욱 매진하여 다가오는 제102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대구체육중ㆍ고 장응찬 교장은"사격부 학생들은 미추홀기와 대구광역시장배 우승에 이어 이번 대회 한국주니어신기록을 달성해 올해 전국사격대회 단체전 3연패를 달성하며 학교의 위상을 드높였다. 학생들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며 학생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amjokim@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가을 우체국 앞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두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대명 '가을 우체국 앞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사진=tvN 방송화면 ...
주병선ㆍ이지훈ㆍ박구윤ㆍ정동하ㆍ...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사랑의 콜센타’(사진제공=TV조선)...
정치깡패 이정재의 탄생…'꼬꼬무'...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정치깡패 이정재, '꼬리에 꼬리를 무...
'키다리아저씨' 채송화(전미도),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채송화(전미도)(사진=tvN 방송화면 ...
333 샴푸법ㆍ맥주 효모 가루ㆍ두피...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평생동안'(사진제공=SBS FiL)안성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4일 [목]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