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포항시청소년재단, 행복한 학교 만들기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포항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9일대흥중학교에서재학생들을대상으로학교폭력예방캠페인을실시한후기념촬영을하고있다.(사진=포항시청소년재단)포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9일대흥중학교에서재학생들을대상으로학교폭력예방캠페인을실시한후기념촬영을하고있다.(사진=포항시청소년재단)

(포항=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9일 대흥중학교에서 또래상담자, 학생자치회, 교사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는 친구! 행복한 학교 만들기' 라는 주제로 실시된 이날 캠페인은 학교폭력OX퀴즈, 고민상담소, 행복학교 구호외치기 등 청소년들이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즐거운 학교분위기를 만들자는 취지에서 추진됐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4월부터 월 1~2회 또래상담 운영 학교를 찾아가 또래상담자와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 캠페인과 이동상담실을 정기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다.


4번째 실시된 이날 캠페인에선 '청소년 상담전화 1388'이 새겨진 홍보마스크와 홍보사탕을 배부하면서 참여학생들과 소통했다.


캠페인 활동에 참가한 한 학생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준비한 여러 활동에 참가해 즐거웠다. 조금 전에 '내가 힘들 때 고민을 이야기하는 상대는?' 이라는 질문에 반려동물이라고 투표했는데, 옆에 계시던 학교 선생님께서 무척 서운해 하셔서 너무 재미있었다."라며, "다양한 활동에 스티커 붙이기도 하고, 1388 마스크와 사탕도 받고, 우리가 챙김을 받는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며 기뻐했다.


포항시청소년재단 윤영란 상임이사는 "지역에서 발생한 학교폭력 사건으로 많은 청소년들이 심리적으로 충격을 받았을 것이다."라며 "우리 센터에서는 앞으로 이런 사항들이 발생했을 때 피해 청소년들의 심리적 회복을 돕는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할 계획이며, 청소년들이 폭력을 멀리하고 서로를 존중하는 학교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꾸준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포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상담전화1388운영, 청소년부모교육, 학교폭력예방 또래상담, 찾아가는 청소년동반자, 인터넷과의존예방, 위기청소년 발굴 및 지원, 학교밖청소년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포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240-9143)로 하면 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성분에티터 모공손절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
[한스경제=김정환 기자]24일 성분에티터 모공손절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이날 오후 4시...
'모공손절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진제공=성분에디터)'모공손절앰플' ...
'유한 루테인 지아잔틴' 캐시워크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유한 루테인 지아잔틴' 관련 캐시워크...
유한양행 루테인지아잔틴X캐시워크...
[한스경제=김정환 기자]24일 유한양행 루테인지아잔틴 캐시워크 ...
'야놀자 테크놀로지', 토스 행운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야놀자(사진제공=야놀자)'야놀자 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4일 [목]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빼빼로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