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경주엑스포대공원, 기업 고객 유치 총력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주엑스포대공원이 지역 내 기업들과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기업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기업고객 유치를 위해 지역 내 기업체와 직원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경주엑스포대공원 직원들기업고객 유치를 위해 지역 내 기업체와 직원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경주엑스포대공원 직원들

경주엑스포는10일 ㈜풍산 노동조합 안강지부와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경제 및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력방안 모색에 뜻을 모았다.

경주엑스포대공원 전경경주엑스포대공원 전경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실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업무협약식 등 행사를 생략하고 협약서를 전달해 서명을 교환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적극적인 상호홍보와 운영협조를 다짐하고 지역 경제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교류를 추진키로 했다.


풍산 안강지부 노조 조합원 및 가족들에 대한 경주엑스포대공원 할인을 적용해 협력을 지속할 방침이다.


풍산 안강사업장는 정밀단조산업을 이끌어가는 지역 대표 기업이다.


특히 지난 2017년에는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응원하는 기념주화 1,000개를 전달했고 2015년은 '실크로드 경주'에 기부, 2013년 '이스탄불-경주세계문화엑스포'에도 기념메달을 제공하는 등 협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풍산노조 안강지부는 안강사업장 근로자들을 대표하는 단체로 근로환경 개선과 복리후생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자동차 시트 전문 기업 다스 노동조합과도 업무협약을 체결,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관광 인프라 확대를 위한 협력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양 기관은 상호홍보와 공원 입장요금 할인 등을 통한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나가며 실무적인 협력을 다져나갈 계획이다.


다스는 전 세계 20여개 완성차 브랜드에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자동차 시트사로 세계적으로 제품 완성도와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전국금속노조 다스지회는 사내 근로자들의 목소리를 종합해 다양한 발전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지난 4월 포스코 노동조합과도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역 내 기업들과 우호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해 기업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며, 지역 경제와 문화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협력을 지속할 방침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롯데칠성음료 마시는 클리닝타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한스경제=김정환 기자]14일 롯데칠성음료 마클타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이날 오후 8시 ...
유한양행 식물성MSM 캐시워크 돈버...
[한스경제=김정환 기자]14일 유한양행 식물성MSM 캐시워크 돈버...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가마솥 곰...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가마솥 곰탕 전골·여주동치미 막국수·...
유성은 결혼발표, 열애 어떻게 밝...
유성은 결혼발표, 열애 어떻게 밝혀졌나? (사진-유성은 인스타그...
[특징주]쌍방울 주가 상승세, 이스...
[특징주]쌍방울 주가 상승세, 이스타항공 인수·합병 속도쌍방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4일 [월]

[출석부]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삼립 신선꿀호떡
[포인트 경품]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