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한국관광공사, 선제적 행동으로 관광객을 확보하라!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국관광공사 전경. 사진=한국관광공사한국관광공사 전경. 사진=한국관광공사

(원주=국제뉴스) 백상현 기자 = 한국관광공사는 코로나19 이후 외래관광객 유치 시장을 선점코자 외국인 유관기관과 기업체 관계자들을 초청해 한국의 매력을 알리는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관광공사에 따르면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인도네시아의 인센티브관광(포상관광) 전문 여행사 상품개발 책임자 등 3명을 초청해 서울과 부산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인도네시아 관계자들 방한은 공사의 초청 지원사업으로는 지난 5월 말 의료·웰니스관광 시설 답사차 방한한 아랍에미리트 관계자들에 이어 올해 2번째로 이들은 기업인 격리면제제도를 활용해 10일 한국 도착 후 PCR검사 결과 음성으로 판명되면 격리기간 없이 11일 부산으로 이동, 답사를 시작할 예정이고, 답사지는 감천문화마을, 뮤지엄 다, 플로팅 아일랜드, 남산골 한옥마을 등 서울과 부산의 주요 관광지, 체험시설들이다.


인도네시아의 방한 인센티브관광객 규모는 코로나19 이전인 지난 2019년 기준으로 약 2만 5천여 명이며, 중국, 베트남, 태국, 대만에 이어 다섯 번째로 2019년 입국 인센티브관광객 30만 8천여 명 중 이들 5개 국가의 비중은 85% 수준에 이른다.


문상호 관광공사 MICE마케팅팀장은 "인도네시아 인센티브관광 시장은 꾸준한 상승세에 있으며, 여행업체에 이어 이달 말엔 인센티브단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팸투어가 예정돼 있다"며, "전 세계 인센티브 시장을 대상으로 한국여행의 안전과 매력을 적극 홍보해 코로나로 닫힌 방한 시장을 최대한 조기 회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수종, 팔 부상에도 ♥ “희라씨 다쳐서 미안합니다...
최수종이 팔 부상을 입은 가운데, 아내 하희라에 고마움을 전했다.21일 최수종은 자신의 SNS에 “긴급한 수...
비빔김치말이국수 vs 묵은지육회국...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사진제공=MBC)비빔...
충북대 건축공학과 이원석씨, 한국...
이원석 씨.(제공=충북대학교)(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
MBC 미치지 않고서야 ‘격공’ 유...
사진제공 : MBC ‘미치지 않고서야’ 공식 홈페이지 ‘미치...
tvN 멸망 박보영-서인국, 병실 애...
사진 :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방...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1일 [월]

[출석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