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NEVA 2021 한국관의 성공과 안전을 위한 합동회의 개최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국관 참관업체 합동회의 모습/제공=KOMEA한국관 참관업체 합동회의 모습/제공=KOMEA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한국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KOMEA)은 오는 9월 개최되는 ''NEVA 2021'(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조선해양 전시회)의 KOMEA 한국관 운영을 위해 9개참가社들을 한자리에 모아 사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NEVA는 러시아 최대의 조선 및 항만 분야를 아우르는 전시회로써, 조선·항만·해양기업들의 새로운 비즈니스 관계를 형성하는 중요한 커뮤니티의 장이 될 것이다.


러시아의 조선산업은 서방의 제재로 인해 한국 기자재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국내 기자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최상의 비즈니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합동회의는 한국관에 참가하는 기업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회 제공뿐만 아니라, 참가하는 기업인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 위한 COVID-19 관련 대응방안에 대해 설명하고, 전시회 특성, 기업들에 제공되는 전반적인 지원 사항 등 참가기업을 위한 마케팅 지원에 대해 공유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 COVID-19로 인해 얼어붙어 있던 해외시장 진출에 비즈니스 마중물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KOMEA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COVID-19 이후 처음으로 운영되는 전시회로 원활한 한국관 운영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이를 시작으로 중국 및 유럽 등 이후 개최 예정인 조선·해양플랜트 기자재 전시회 참가를 지속적으로 지원해 더 많은 해외시장 진출기회 및 네트워킹 확대에 대해 실질적 지원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obkim5153@gukjenews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고은아 미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진제공=킵쿨)'고은아 미스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등장했다.리워드 앱...
선 넘은 SNS 한화이글스, 롯데 조...
한화 이글스가 롯데자이언츠를 조롱한 영상에 사과했다. / 한화...
오지환 부인 “김경문호 포함 축하...
김영은(32) 전 광주MBC 아나운서는 남편 오지환(31·LG트윈스)이...
골드슈미트 "3회 1점으로 막는 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1루수 폴 골드슈미트(33)는 김광현이 1실...
[유로 2020] 수아레스 빙의한 뤼디...
뤼디거가 포그바에게 핵이빨을 시전했다. / 스포츠바이블 캡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6일 [수]

[출석부]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