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조길형 충주시장,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 현장 방문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조길형 충주시장,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 현장방문 모습(사진=충주시)조길형 충주시장,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 현장방문 모습(사진=충주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조길형 충북 충주시장이 '누구라도 찾아와 머물고 싶은 도시' 만들기에 깊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조 시장은 10일 충주 마리나센터에 조성된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해 시설을 둘러보고 운영자들을 격려했다.


충주시는 탄금호 마리나센터 2층 공간의 활용 방안을 찾기 위해 고심한 끝에, 누구나 탄금호의 풍경을 만끽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조성을 결정했다.


시는 지난해 10월 완공을 마쳤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개장을 연기한 끝에, 지난 5월 객실의 50%만 운영하기로 결정해 임시 오픈했다.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는 모두 16실 69명이 이용할 수 있는 객실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관광과 체험·숙박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체류형 관광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입짧은 햇님', '홍사운드', '슈기' 등 유명 유튜버 및 방송인 등과 협력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충주의 매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하며 높은 화제성을 이끌어내고 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한 자리에서 "우리 충주가 자랑하는 탄금호와 중앙탑공원의 풍광을 품고 있는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가 전국적으로 사랑받는 명소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시간이 지날수록 품격을 더하는 낭만의 도시에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시는 감성버스투어와 결합한 체류형 상품 개발, 게스트하우스 이용 후기 이벤트 등 지속적인 관광자원 개발로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의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체험관광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고은아 미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진제공=킵쿨)'고은아 미스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등장했다.리워드 앱...
[유로 2020] 수아레스 빙의한 뤼디...
뤼디거가 포그바에게 핵이빨을 시전했다. / 스포츠바이블 캡처[...
선 넘은 SNS 한화이글스, 롯데 조...
한화 이글스가 롯데자이언츠를 조롱한 영상에 사과했다. / 한화...
오지환 부인 “김경문호 포함 축하...
김영은(32) 전 광주MBC 아나운서는 남편 오지환(31·LG트윈스)이...
골드슈미트 "3회 1점으로 막는 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1루수 폴 골드슈미트(33)는 김광현이 1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6일 [수]

[출석부]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