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부산TP, 스마트특성화 기반구축사업 간담회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테크노파크는 지난 7일 '스마트특성화 기반구축 사업 추진 간담회'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스마트특성화 기반구축사업'은 지역의 혁신 자원과 역량을 기반으로 기업의 혁신 활동을 촉진해지역산업의 경쟁력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2020년부터 2025년까지 6년간, 총 9600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된다.


부산은 2018년부터 부산시를 중심으로 부산테크노파크를 비롯한 지역 혁신기관들이 함께 스마트특성화 기반구축사업을 준비해 현재 총 4개 분야, 5개 사업에 선정돼총사업비 454억원을 확보했다.


이 5개 사업에는 12개 지역 혁신기관이 참여한다.


이날 간담회에는 부산시 미래산업국 신창호 국장을 비롯해 소관과 과장들이 참여하고, 각 사업별 주관기관 책임자와 담당자가 참석했다.

스마트특성화 기반구축사업 추진 간담회 모습/제공=부산테크노파크스마트특성화 기반구축사업 추진 간담회 모습/제공=부산테크노파크

분야별로 추진되던 사업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먼저 추진된 사업의 현황보고와 신규 선정 과제를 소개하고, 각 사업 추진의 애로사항과 성과를 공유했다.


부산시 신창호 미래산업국장은 "스마트특성화 기반구축사업을 진행하며, 각 과제의 총괄기관이 모두 모인 것은 처음이라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며 "각 사업의 추진경과와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사업 추진에 많은 인사이트와 시너지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수정 선수 맛집 제육 두루치기&옥돔 물회ㆍ제주...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노는 언니'(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노는 언니’가 제주도에서 통갈치, 통...
아무튼 출근 이동수, 신인류 직장...
'아무튼 출근' '이동수, 신인류 직장인 모습 공개(사진...
여수 바다다하우스ㆍ나무 품은 집,...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건축탐구 집'(사진제공=EBS1)여수 ...
나미 아들 최정철ㆍ버클리 음악대...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보이스킹’ 최정철X아일(사진제공=...
보이스킹 김종서·김동명 등 보컬 ...
'보이스킹' 김종서·김동명 등 보컬 듀엣 '눈길'(사진=MBN...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2일 [화]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