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파주시, 금촌 민·군 복합커뮤니티센터...설계공모 당선작 확정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파주시, 금촌 민·군 복합커뮤니티센터...설계공모 당선작 확정.(사진제공.파주시)파주시, 금촌 민·군 복합커뮤니티센터...설계공모 당선작 확정.(사진제공.파주시)

(파주=국제뉴스)이운안기자=파주시금촌민·군복합커뮤니티센터건립설계공모당선작이선정됐다.


시는공공기관이전에따른금촌구도심공동화를방지하고금촌지역주민에게공유커뮤니티공간을제공하기위해복합거뮤니티센터건립을추진하고있다.


지난4월5일부터설계공모가시작됐고총16개의작품이제출됐다.6월9일에는심사위원회가출품작들을공정하게심사한뒤'818건축사사무소'의작품을최종선정했다.


당선자에게는기본및실시설계권이주어지며기타입상자에게는공모보상비가주어진다.당선작은파주에건립될커뮤니티센터의독창성과시민들이애정을갖고즐길수있는실용성등의측면에서좋은방안을제안했다는점에서높은점수를받았다.


금촌민·군복합커뮤니티센터는금촌동947-28번지,3,841㎡의대지에국비80억원을포함한총사업비262억을투입해건립된다.연면적약6,000㎡의규모로지어지며내년3월까지설계를완료하고2023년하반기에준공될예정이다.


최종환파주시장은"먼저우수하고실력있는건축사사무소의많은관심과참여로공모를마쳤다"라며"주민·군장병등이용자모두가만족할수있는내실있고디자인이우수한고품질의공공건축물이될수있도록최선을다하겠다"라고말했다.

파주시, 금촌 민·군 복합커뮤니티센터...설계공모 당선작 확정.(사진제공.파주시)파주시, 금촌 민·군 복합커뮤니티센터...설계공모 당선작 확정.(사진제공.파주시)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홍원기 감독 "서건창 홈런 부진 탈출 계기 되길"
키움 히어로즈가 LG트윈스에 짜릿한 재역전승을 거뒀다.키움은 16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1...
키움 구한 이정후, 이젠 한일전 설...
“야마모토 요시노부(23·오릭스)한테 3구 삼진을 당했다. 아직...
발신제한 조우진, 배우 인생 첫 단...
조우진이 16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
[종합] '월간 집', 웃픈 인물관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드라마 '월간 집' 정소민(사진=JTBC ...
고경표ㆍ정소민, '간동거' 특별 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고경표(산신 역)(사진=tvN 방송화면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7일 [목]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왕뚜껑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