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제시, 지역발전 도약 국가예산 확보 총력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제시 신미란 국장이 기재부 고용환경예산과장을 방문, 국가예산확보 사업 설명을 하고 있다.(사진=김제시)김제시 신미란 국장이 기재부 고용환경예산과장을 방문, 국가예산확보 사업 설명을 하고 있다.(사진=김제시)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김제시(시장 박준배)가 내년도 국가예산의 기획재정부 심의가 본격화하는 가운데 이에 발맞춰 주요 현안사업들의 국비 반영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미란 경제복지국장은 9일, 기재부 고용환경예산과와 연구개발예산과를 연이어 방문, 부서 관계자들을 면담하고 주요 현안사업 추진 필요성을 설명하고 내년도 국가예산 반영을 건의했다.


먼저 고용환경예산과장을 방문한 신미란 국장은 2020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전기굴착기 보급사업' 이 정부의'2050 탄소중립'정책목표 달성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음을 적극 피력했다.


아울러 2022년 국내 최초 양산공장의 본격 가동과 함께 보급사업이 본격 추진될 수 있도록 국가예산의 확대 반영을 건의했다.


이어 연구개발예산과를 찾아 미래 성장잠재력이 높은'특장차산업' 육성의 토대가 될 연구개발지원 및 핵심설비 구축 등을 위해 필요한 기반구축 사업비가 반드시 내년도 국가예산에 반영돼야 함을 강조했다.


신미란 경제복지국장은 "내년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앞으로 8월말까지 진행될 기재부 심의가 가장 중요한 시간이다" 라고 언급했다.


아울러 "지역산업 발전을 견인해 나갈 현안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국가예산 반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 고 강조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kw-j3346@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네스프레소X키아라 페라니 한정판 컬렉션 선보여
올 여름, 네스프레소가 세계적인 패션 사업가 키아라 페라니(Chiara Ferragni)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
충남교육청, 교육기관 전자조달시...
김지철 충남교육감(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교육청(교...
비트코인, 3800만원 대로 주저앉아...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비트코인(이투데이DB)비트코인 시세...
한예슬, 명예훼손 유튜버 고소 "허...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배우 한예슬(비즈엔터DB)배우 한예슬...
경산시 건설과,명품대추테마공원 ...
경산시 건설과,명품대추테마공원 환경정화 활동(경산=국제뉴스)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2일 [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