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어린이날·어버이날 맞아...용인시에 따뜻한 나눔 넘쳐

국제뉴스 | 2021.05.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용인시)백군기 용인시장이 4일 어버이날을 맞아 용인시여성단체협의회 관계자들과 카네이션을 만들고 있다.(사진제공=용인시)백군기 용인시장이 4일 어버이날을 맞아 용인시여성단체협의회 관계자들과 카네이션을 만들고 있다.

(용인=국제뉴스) 강정훈 기자 =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용인시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넘쳐났다.


4일 용인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윤송)는 백군기 용인시장을 만나 어버이날을 맞은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카네이션 화분 600개를 전달했다.


카네이션은 처인구 남사면에 위치한 (주)그리니쉬 농업회사법인에서 후원받았으며, 백 시장과 여협 회원들이 이날 분갈이 작업을 진행해 화분을 제작했다.


이윤송 회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드신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카네이션 화분을 키우는 즐거움이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 시장은 "어르신들께 소중한 선물이 될 것 같다"며"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용인시)백군기 용인시장이 4일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을 전달한 용인시여성단체협의회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사진제공=용인시)백군기용인시장이4일어버이날을맞아카네이션을전달한용인시여성단체협의회관계자들과기념촬영을하고있다

특히 백 시장은 이 자리에 함께한 그리니쉬 농업회사법인의 권영석 대표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권 대표는 지난해 7월부터 처인구에 위치한 영보자애원에서 거주하고 있는 정신지체장애인을 직원으로 채용해 현재 14명이 이곳에서 일하고 있다.


백 시장은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각 구에서도 이웃사랑은 이어졌다.

(사진제공=용인시)모현읍 새마을부녀회가 4일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각종 생필품과 음료 등을 전달했다.(사진제공=용인시)모현읍 새마을부녀회가 4일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각종 생필품과 음료 등을 전달했다.

처인구 모현읍에서는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종순)가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각종 생필품과 음료 등을 전달했다. 물품은 (재)용인공원묘원, ㈜레이크사이드CC, ㈜코코도르, 모현읍기업인협의회, 용인제일라이온스클럽에서 후원한 것으로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동부동에서도 새마을부녀회(회장 전봉례)가 관내 28개소의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을 위해 560인분의 떡, 과일 등을 준비해 각 가정에서 드실 수 있도록 배달했다.

(사진제공=용인시)동부동 새마을부녀회가 4일 관내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560인분의 떡, 과일 등을 준비해 각 가정에서 드실 수 있도록 배달했다.(사진제공=용인시)동부동 새마을부녀회가 4일 관내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560인분의 떡, 과일 등을 준비해 각 가정에서 드실 수 있도록 배달했다.

수지구 상현2동에서는 부녀회(회장 신연숙)가 각종 떡과 과일, 음료 등 400인분을 관내 경로당 14곳의 이용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사진제공=용인시)상현2동 부녀회가 4일 제49회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경로당에 다과를 전달했다.(사진제공=용인시)상현2동 부녀회가 4일 제49회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경로당에 다과를 전달했다.

기흥구 보라동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나태기)가 어린이날을 맞아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외식상품권을 마련했다. 협의체는 관내 저소득 50가구의 아이들에게 상품권을 전달, 즐거운 어린이날을 선물했다.

(사진제공=용인시)보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4일 어린이날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 50가구에 '모바일 외식 상품권'을 전달했다.(사진제공=용인시)보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4일 어린이날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 50가구에 '모바일 외식 상품권'을 전달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kang69066@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강일홍의 클로즈업] 연예계 빌딩 재테크, 곱지 않은 ...
배우 김태희(왼쪽)와 하정우는 보유한 일부 건물을 최근 되팔아 각각 71억, 46억 원의 시세차익을 냈다. 김...
화미사, 순수 자연 유래 성분으로 ...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미세먼지가 한창인 요즘 예민해...
中 굴기에 맞선 美 반도체 패권 선...
지난 4월 화상으로 열린 기후정상회의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조 ...
국산 2호 코로나 치료제 안갯속…...
의약품 연구개발. /연합뉴스[한스경제=변동진 기자]국산 2호 코...
[오늘날씨] 전국 산발적 비...빗길...
17일 전국에 산발적인 비가 내린다. / 연합뉴스[한스경제=이수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7일 [월]

[출석부]
GS25 코카콜라 1.5L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GS25 코카콜라 1.5L GS25 코카콜라 1.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