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포항시 남구청, 오는 30일까지 5월 특별 방역의 달 운영에 따른 집중방역 시행

국제뉴스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포항시 남구청)(사진=포항시남구청)

(포항=국제뉴스) 윤도원 기자= 경북 포항시 남구청은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5월 특별 방역의 달' 운영에 따라 집중방역을 했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구룡포 일본일 가옥거리, 연오랑세오녀 테마공원, 호미곶 해맞이광장 등 관내 주요 관광지에 대한 집중방역을 시행했다.


남구청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방역은 포항시의 '5월 특별방역의 달(5. 3. ~ 5. 30.)' 지정, 운영에 따른 것으로, 남구청에서도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앞두고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는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연오랑세오녀 테마공원, 호미곶 해맞이광장 등 관내 주요 관광지를 대상으로 공용주차장, 공중화장실, 휴게시설 등에 대해 집중소독을 하는 한편 식당, 카페 등을 대상으로 방역지침 이행 여부를 점검하고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 준수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최규진 남구청장은 "봄맞이 관광 및 가족·친지 방문 증가로 지역 간 감염과 관광지 내 집단감염이 우려되는 만큼, 나들이 중에도 5인 이상 집합금지,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주시길 당부드린다. 안전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소독 등 방역관리에 더욱 철저히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ydw125@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강일홍의 클로즈업] 연예계 빌딩 재테크, 곱지 않은 ...
배우 김태희(왼쪽)와 하정우는 보유한 일부 건물을 최근 되팔아 각각 71억, 46억 원의 시세차익을 냈다. 김...
화미사, 순수 자연 유래 성분으로 ...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미세먼지가 한창인 요즘 예민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7일 [월]

[출석부]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