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박태철 의정부성모병원장, 병원인상 CEO 부문 수상한 상금... 병원 발전기금 전액기부

국제뉴스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박태철 의정부성모병원장,병원 발전기금 전달식.(사진제공.의정부성모병원)박태철 의정부성모병원장,병원 발전기금 전달식.(사진제공.의정부성모병원)

(의정부=국제뉴스)이운안기자=의정부성모병원은종근당·병원협회에서주최한제11회존경받는병원인상CEO부문을수상한의정부성모병원박태철병원장이상금2000만원전액을병원발전기금으로기부했다고4일밝혔다.


이번기부를있게한수상은박태철병원장의솔선수범의리더십이병원문화에기여한공로를인정받은것에따른것으로,박태철병원장은코로나19사태를겪은병원을정상가동시키고,의정부성모병원을지역의료의최종거점으로써충실히역할을다하게지휘하여괄목할성과를거두었으며,지역센터와의협력관계를구축하여의료취약계층을지원함으로써지역보건의료에크게기여했다.


박태철병원장은지난1990년임용된이래로30여년간쉼없이의정부성모병원산부인과에서인술을베풀어왔고,근무하며태어난것을지켜본아기가장성해현재의정부성모병원의간호사가될정도의시간을헌신해왔음에도불구하고여전히뜨거운병원사랑을이번기부로과시했다.


박태철병원장은"수구초심(首丘初心)이라는말처럼,한갓미물인여우마저도고향을향해머리를두는데일생을바친고향이나마찬가지인의정부성모병원에초심을바치는것은어쩌면당연한것"이라고말하며,"이번수상은의정부에서우리병원이가톨릭이념을실천하기위해꾸준하게헌신해온노력에보답받은것이니만큼작게나마기관의발전에이바지하고자한다."고소감을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칠곡군, 코로나19 극복 위해 지방세 11억여 원 감면
(칠곡=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경북 칠곡군이 '코로나19' 피해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방세 감면...
칠곡군의회 제273회 임시회, 17건 ...
(칠곡=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경북 칠곡군의회(의장 장세학)는...
국토부, 2021년도 1차 도시재생뉴...
(세종=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국토교통부와 LH공사는 2021년도...
김성암 제21대 한국전력기술 사장 ...
(김천=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김성암(金聖巖) 前 한국전력공사...
코로나19 환자였던 신현봉씨 서울...
(왼쪽으로)신현봉씨와 서울적십자병원 문영수 원장의 기념사진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0일 [월]

[출석부]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