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해시의회, 개원 30주년 기념식 개최

국제뉴스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김해시의회) 김해시의회 개원 30주년을 맞아 4일 의회청사 앞 공원 화단에서 송유인 김해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허성곤 김해시장 등 참석자들이 개원 30주년을 기념해 주목나무 한 그루를 심고 있다.(사진제공=김해시의회) 김해시의회 개원 30주년을 맞아 4일 의회청사 앞 공원 화단에서 송유인 김해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허성곤 김해시장 등 참석자들이 개원 30주년을 기념해 주목나무 한 그루를 심고 있다.

(김해=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경남 김해시의회가 4일 개원 3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송유인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의정동우회 박용일 회장, 김영재 사무총장, 허성곤 김해시장 등이 참석했다.


시의원들은 이날 의회청사 앞 공원 화단에 의원 개원 30주년을 기념하는 주목나무 한 그루를 심었다.


참석 시의원들은 이 자리에서 김해시민을 대변하는 대의기관으로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성숙한 의회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김해시의회는 지난 1991년 4월 15일 개원한 이후 현재 제8대 의회 23명의 의원과 인구 56만명의 도시로 성장하기까지 올바른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노력해왔다.


송유인 시의회 의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풀뿌리 민주주의의 근간이라고 할 수 있는 지방자치제도가 부활한지 올해가 30주년이 되는 해"라며 "시민과 함께 걸어온 지난 30년을 돌아보면서 앞으로도 시민의 행복실현을 최우선 과제로 소통하는 열린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jaeyuntop@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경북문화관광公, 봄철 농번기 일손돕기에 구슬땀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영농철을 맞아 일손 부족으로 어려운 농가를 위해 적극...
최기문 영천시장, 지역 청년CEO 운...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최기문 경북 영천시장은 12일 지...
하남시,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창업...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창업과정' 수료식 [뉴트리션]...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 Love Food...
(경산=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최기문 영천시장-경북신용보증재단...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최기문 경북 영천시장은 12일 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4일 [금]

[출석부]
GS25 코카콜라 1.5L 비요뜨
[포인트 경품]
GS25 코카콜라 1.5L GS25 코카콜라 1.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