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서산시, 갈산동에 다목적실내체육관 건립...내년 4월 준공 목표

국제뉴스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충남 서산시가4일 서산국민체육센터 인근 주차장 부지(갈산동 100번지) 일원에서 '서산다목적실내체육관 기공식'을 갖고 착공에 들어갔다. 사진은 서산다목적실내체육관 조감도. (서산시 제공)충남 서산시가4일 서산국민체육센터 인근 주차장 부지(갈산동 100번지) 일원에서 '서산다목적실내체육관 기공식'을 갖고 착공에 들어갔다. 사진은 서산다목적실내체육관 조감도. (서산시 제공)

(서산=국제뉴스) 최병민 기자 = 충남 서산시에 배드민턴, 스쿼시, 장애인 탁구장 등을 갖춘 다목적실내체육관이 들어선다.


시는 4일 서산국민체육센터 인근 주차장 부지(갈산동 100번지) 일원에서 '서산다목적실내체육관 기공식'을 갖고 착공에 들어갔다.


체육관은 지상 1층, 연면적 3,300여㎡ 규모로 건립되며, 배드민턴장 12면, 장애인탁구장 8면, 스쿼시장 3면 등이 들어선다.


총사업비 77억 원이 투입되며, 2022년 4월 준공을 목표로 추진된다.


시는 2019년부터 공유재산심의, 재정투자심사,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추진 등 각종 행정절차를 마무리했다.


이날 기공식에는 맹정호 서산시장과 이연희 서산시의회 의장, 이규현 서산시체육회장, 김덕호 충남도체육회장, 체육관계자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다.


시는 다목적실내체육관 건립으로 그동안 지속해서 제기돼왔던 시민들의 체육시설 확충에 대한 갈증이 크게 해소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맹정호 시장은 "생활체육은 시민들의 건강한 삶과 직결되는 최고의 복지서비스"라며 "이를 누리기 위한 체육 인프라 구축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서산테크노밸리 국민체육센터, 양대동 스포츠테마파크 건립 등 다양한 체육시설 확충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 Love Food Car는효도밀키트를...
(경산=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사랑의 밥차'가 13일 진량읍 가...
최기문 영천시장-경북신용보증재단...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최기문 경북 영천시장은 12일 김...
경북문화관광公, 봄철 농번기 일손...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영농철을 맞...
경주시, 내년 국비확보 위한 당·...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경주시는 13일 국민의힘 경...
경산시, 하반기 공공근로사업 100...
(경산=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경산시가 코로나19 장기화...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4일 [금]

[출석부]
CU 3천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