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주 마스크백화점, 용산동에 마스크 3천 장 기탁

국제뉴스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마스크백화점 마스크 기탁 모습(사진=용산동)마스크백화점 마스크 기탁 모습(사진=용산동)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 용산동에서 마스크백화점을 운영하는 신명순 대표(용산동체육회 이사)는 4일 용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조수정)를 방문해 비말 차단 마스크 3,000장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받은 마스크는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오는 지역 내 직능단체 자원봉사자의 건강한 봉사활동에 힘을 보태고자 전달할 예정이다.


신명순 대표는"코로나19에 멈추지 않는 자원봉사자들이 있기에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조수정 용산동장은"코로나 시대에 일상의 필수품이 된 귀한 마스크를 소외계층뿐 아니라 지역 봉사단체를 위해 지원해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활동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스크백화점은 지난 1월에 마스크 2천 장을 기탁해 기초생활수급, 한부모가정 40가구에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현대중공업, 또 사망사고…울산조선소서 노동자 추락...
8일 업계에 따르면이날오전 8시 55분께 현대중공업 울산조선소에서 협력업체 노동자 40대 A씨가 추락해 병...
성종 소집해제, "이야기 못하고 간...
성종 인스타그램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종이 소집해제 소식을 전...
[속보] 청송군 코로나19 확진자 4...
코로나19 / 코로나 방역 (국제뉴스DB)청송군에서 코로나19 확진...
정세운, 네이버 NOW. 야간작업실서...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수 정세운이 스페셜 호스트 활동...
[업비트 특징주] 퀸텀 시세 하락세...
[업비트 특징주] 퀸텀 시세 하락세 3만 1000원대 위험퀸텀 가상...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8일 [토]

[출석부]
홍콩반점 1만원권 팔도비빔면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1만원권 홍콩반점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