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에어부산, 4일부터 부산-김포 노선 정기권 99% 할인

국제뉴스 | 2021.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에어부산 정기권(김포-부산) 프로모션 이미지에어부산 정기권(김포-부산) 프로모션 이미지

31일까지, 정기권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30일권 50만 원→40만 원 판매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에어부산 정기권 구매하고,부산-서울 항공권 99% 할인받으세요."


에어부산은 4일부터 부산↔김포 노선을 탑승할 때마다 무제한으로 99%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정기권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어부산의 정기권(부산↔김포)은 △30일권 △90일권 △180일권 세 종류로 판매되며, 본인에 한 해 이용 횟수 제한 없이 99%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은 부산-김포 노선을 최다 운항하는 항공사이므로, 부산-김포 노선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 이번 정기권을 구매하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여정 변경 수수료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정기권을 이용할 경우운임은 주중 660원, 주말 780원, 성수기·탄력할증시간대는 860원이며, 공항세 등을 포함한 편도 총액 운임으로는 주중 기준으로 6860원이다.


정기권 구매는 에어부산의 김해공항, 김포공항 국내선 카운터와 예약센터(1666-3060)에서 가능하며, 정기권 종류별로 각 100매씩 한정 판매한다.


정기권 가격은 50만 원(30일권), 150만 원(90일권), 300만 원(180일권)이며, 오는 31일까지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이벤트 할인가 40만 원, 120만 원, 180만 원에 판매한다.


정기권 구매 후 예약·발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에서만 가능하며, 여정 변경은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가능하다. 단, 설 명절 및 추석 명절 기간에는 정기권을 이용할 수 없다.


에어부산의 정기권은 부산↔김포 노선 최다 운항이라는 강점을 살린, 에어부산만의 차별화된 상품이다.


에어부산은 2019년 10월 정기권 상품이 첫 출시된 이후 상용 고객들의 수요가 늘고, 정기권 기간 연장에 대한 요구가 높아, 한층 강화된 상품을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정기권은 한정 판매되므로,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현명한 소비가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잇따른 노후 위니아딤채 화재…리콜 조치 요망
화재 위험으로 위니아딤채 리콜이 진행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 제공[한스경제=장재원 기자] 한국소비자원...
[엄영수 신혼집 탐방] "세 번째 결...
이보다 기쁜 일은 없다. 엄영수는 지난 2월 아내 에스더씨와 미...
횡령 부인 박수홍 친형…박수홍, "...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의 횡령 의혹과 관련해 법으로 해결하겠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30시간 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오는 6월 30일...
배달 경쟁 붙은 뷰티업계, 총알 배...
CJ올리브영이 2018년 선보인 화장품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3일 [목]

[출석부]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