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남양주시에 ㈜산수유케미컬과 함께하는 사람들, 취약계층 아동 위해 문화상품권 전달

국제뉴스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남양주시><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산수유케미컬(대표 최영채)과 봉사 단체인 '함께하는 사람들'은 3일, 학습 지원 사업인 똑똑한 클래스에 참여하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교재 마련을 위한 문화상품권 4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기부했다.


똑똑한 클래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이 확대됨에 따라 저소득층 아동의 학습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으로, 교육 플래너를 채용·파견해 집에 있는 취약계층 아동의 학습 진도를 관리하고 학습 컨설팅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산수유케미컬 최영채 대표는 "똑똑한 클래스 사업을 통해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이번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 문화상품권을 통해 학업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람들' 유재금 회원 역시 전달식에서 "어려운 시기이지만 작은 나눔들이 모여 소외되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이에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우리들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한 지역 사회의 관심이야말로 진정한 지역 공동체의 모습이 아닐까 싶다."라며 "문화상품권이 아이들의 학습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산수유케미컬은 철마기업인회에 참여하면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함께하는 사람들'은 지난 2008년 진벌리 기업인 모임 철마기업인회를 중심으로 활동해 오다 2013년부터 봉사에 관심이 많은 20여 명의 회원들이 모여 만들어졌다.


특히, '함께하는 사람들'은 매년 온라인 학습에 따른 스마트 기기 지원, 저소득 가정 심리 치료비 지원, 장학금 지원, 방과 후 학습 지원 등 아동 청소년 지원 사업을 통해 미래 세대 주인공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순천 코로나 확진자 15명 발생
코로나 확진자 , 코로나19 (국제뉴스DB)전남 순천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13일 순천시청에 따르면 ...
[속보] 광양 코로나 확진자 9명 발...
코로나 확진자 , 코로나19 (국제뉴스DB)경기 광양에 코로나19 확...
[속보] 머스크, 테슬라 비트코인 ...
머스크 CEO가 비트코인을 이용한 결제 프로그램의 중단을 알렸다...
[속보] 태백 코로나 확진자 4명 발...
국내 코로나19강원 태백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13일 태...
[엄영수 신혼집 탐방] "세 번째 결...
이보다 기쁜 일은 없다. 엄영수는 지난 2월 아내 에스더씨와 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3일 [목]

[출석부]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