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재경밀양향우회 이언기 회장 취임

국제뉴스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재경밀양향우회) 재경밀양향우회 제29대 회장에 추대된 이언기회장(사진제공=재경밀양향우회)재경밀양향우회제29대회장에추대된이언기회장

(밀양=국제뉴스) 안병곤 기자 = 재경밀양향우회 임원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제29대 회장에 이언기회장(70, 하남읍,수산초 출신)이 추대됐다.


이언기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재경밀양향우회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해 지금 준비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친다고 생각하여, 코로나 상황에서 해야 될 일과 코로나 이후를 대비한 일들을 준비해 놓고자 합니다."며 포부를 밝혔다.


재경밀양향우회는 지난 4월3일 임원회의에서 제28대 이영찬회장(68, 산외면, 밀성고 출신)의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회칙에 의거 이언기회장과, 감사에 손희천(64, 상남면, 밀양고 출신), 신용주(65, 산내면, 밀양여고 출신) 향우를 선출하고, 사무총장에 안진형(53, 밀양고 출신) 향우를 임명하여 향우회 활성화에 대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언기 회장은 "2020년 초부터 시작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어려움이 많은 중에도 지난 2년간 우리 재경밀양향우회 회장으로서, 큰 발자취를 남기신 이영찬 회장님과 집행부 모든 분들에게 진심 어린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향우회 운영 방안에 대해 "재경밀양향우회원 인명록 보완 후 새롭게 작성하여 언택트 시대에 맞는 조직운영 (AI 와 Big data 사용한 방법 등)과 밀양향우 인재풀을 가동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하고, 밀양출신 최고의 전문가를 조직화(직종 직능별)하여 동참하고 싶은 향우회로의 운영방법을 강구하고 향우회 활동에 긍정적 참여 방안 제시와 함께 보고, 듣기만 하는 자세에서 참여하는 자세의 밀양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언기 회장은 하남읍 수산리에서 태어나 수산초등학교 졸업 후 상경하여 홍익대학교 부속고등학교를 거쳐 성균관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학사장교로 공군 대위로 전역 한 후 곧바로 삼성공채로 입사하여, 중동현장 등 다양한 부서를 거쳐 재무팀장, 경영지원실장(CFO), 부사장, 래미안 본부장 등을 거쳤고, 퇴임 후는 서영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사장, 회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교육과 체인사업인 UKL회장으로 재직 중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경북문화관광公, 봄철 농번기 일손돕기에 구슬땀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영농철을 맞아 일손 부족으로 어려운 농가를 위해 적극...
최기문 영천시장, 지역 청년CEO 운...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최기문 경북 영천시장은 12일 지...
하남시,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창업...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창업과정' 수료식 [뉴트리션]...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 Love Food...
(경산=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최기문 영천시장-경북신용보증재단...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최기문 경북 영천시장은 12일 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4일 [금]

[출석부]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비요뜨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