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전남도, 5월 가정의 달 가볼만한 관광지 63선 소개

국제뉴스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전남=국제뉴스) 김성산 기자 = 전라남도는 가족과 함께 소소한 행복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전남 대표 안심여행 관광지를 중심으로 '5월 가정의 달 가볼만한 관광지 63선'을 추천했다.


가볼만한 관광지 63선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처님오신날 등 특별한 휴일에 맞춰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관광지를 중심으로 이뤄졌다.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와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으면 공룡영화 이야기를 공감할 '목포자연사박물관', 예술인의 꿈을 바다와 함께 키워보는 '여수 예술의 섬 장도', 레일바이크와 초콜릿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해상왕 장보고장군의 위대한 기상을 체감할 '완도 장보고공원'등이 제격이다.


이외에 자연과 생물과의 교감 1번지 함평자연생태공원, 전쟁체험 무안 밀리터리테마파크, 신나는 우주체험 고흥 우주발사전망대, 세계 최대 공룡알 화석지 보성 비봉공룡공원, 동화같은 신안 퍼플섬 등 자녀 선호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다.


어버이날 등 부모님과 함께 눈 호강 여행을 선물할 곳으로는 철쭉, 장미 등이 만개한 '순천만국가정원', 호수에 비친 아름다운 풍경의 '장성호 수변길', 케이블카를 타고 산에 오르는 '두륜산도립공원'등이 있다.


활동적인 어르신을 위한 흥겨운 여행지로 재롱둥이 진돗개 묘기가 펼쳐지는 진돗개테마파크와 영산강 비단물결 따라서 유람하는 나주 황포돛배가,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여행지로 피톤치드 넘치는 삼림욕의 명소 장흥 우드랜드가 있다.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불자나 마음의 충전이 필요한 여행객은 월출산의 정기를 담은 영암 도갑사, 천불천탑의 화순 운주사, 백제 최초 사찰 영광 불갑사, 선각국사 도선의 광양 옥룡사 동백나무숲 등에서 일상을 벗어나 자연에서 주는 넉넉함으로 힐링할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 가볼만한 관광지 63선은 전남도 관광정보시스템 남도여행길잡이(www.namdokorea.com)와 전남도의 관광SNS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의 남도여행길잡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미자 전남도 관광과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떠나는 관광객의 즐겁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가볼만한 관광지 63선을 추천한다"며 "전남 관광지에서 지친 심신을 충전하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고창군청 여자유도부, 2021 양구평화컵 유도대회 맹활...
고창군청 소속 유도선수단 [뉴트리션] 고창군청 소속 유도선수단이 지난 8~10일 강원도 양구...
하남시,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창업...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창업과정' 수료식 [뉴트리션]...
[TF인터뷰] 서방님 장혜리 "있는 ...
가수 장혜리가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더팩트> 사옥...
안성시, 착한 선 결제 운동 추진…...
착한 선 결제 운동 추진 [뉴트리션] 안성시는 코로...
전북교육청, 일제강점기·개항기 ...
전북교육청 [뉴트리션] 전라북도교육청이 (가칭)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4일 [금]

[출석부]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