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남 태안지역 교직원 공동관사 확정!

국제뉴스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홍재표 의원홍재표 의원

(충남=국제뉴스) 박창규/최병민 기자 = 태안지역 교직원을 위한 원룸형 공동관사 건립이 확정됨에 따라 태안지역 교직원 인력 수급에 청신호가 켜졌다.


충남도의회 홍재표(태안1·더불어민주당) 의원은 태안지역 숙원사업인 '교직원 공동관사 건립'이 확정되어 2021년도 127억 4천여만 원의 예산이 투입된다고 3일 밝혔다.


현재 태안군 교직원 공동관사는 건축된 지 20년 이상 된 노후관사가 100%를 차지하고 있다.


또 기존 관사의 공간이 매우 협소하고 세대별 2인 거주에 따른 불편으로 작은 방(면적 약12㎡) 입주를 기피, 교직원 사생활 침해 등의 문제에 따라 대체 관사 건립이 절실했다.


홍 의원은 문제 해결을 위해 그동안 현장의 애로사항을 듣고,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문제 해결에 앞장서 왔다.


특히, 지속적인 교육 현장 방문을 통해 교직원 등 교육청과의 긴밀한 협력을 선도하고 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 의원은 "교직원의 원거리 출퇴근 고충을 해소하고 사생활이 보호되는 안전하고 편안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러한 안정적 주거환경 제공으로 교직원이 아이들 교육에 전념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토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태안 군민이 충족하는 편의시설 마련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뛸 것을 약속했다.


한편, 새롭게 조성하는 공동관사는 원룸형 연립주택 8층, 80실 규모, 사업기간은 2021년 1월 ~ 2023년 6월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토트넘 리즈] 손흥민, 뒤 없는 토트넘 구할까…챔스 ...
손흥민이 8일 토트넘-리즈 경기에서 개인 기록과 팀의 챔스 진출을 위해 골문을 겨냥한다. / 연합뉴스[한스...
카네이션 받은 손정민씨 아버지…"...
고 손정민 군의 아버지 손현 씨(오른쪽)가 어버이날인 8일 오후 ...
빈센조 후속 마인…재벌가의 비밀...
드라마 '빈센조'의 후속 마인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
빈센조 곽동연 "장한서와 닮은 점?...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배우 송중기 못지않은 존재감으로 극을 ...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이 멤버 실...
놀면뭐하니 캡쳐'놀면뭐하니' MSG 워너미 멤버가 공개됐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8일 [토]

[출석부]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팔도비빔면
[포인트 경품]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