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완주군, 삼봉 사회복지관 개관

국제뉴스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완주군) 삼봉 사회복지관 개관식에 참석한 김재천 의장(왼쪽 다섯번째)과 박성일 군수(여섯번째) (사진=완주군) 삼봉 사회복지관 개관식에 참석한 김재천 의장(왼쪽 다섯번째)과 박성일 군수(여섯번째)

(완주=국제뉴스) 김형남 기자 = 완주군(군수 박성일)은 3일 삼례 삼봉지구 LH 아파트에서 삼봉 사회복지관 개관식이열렸다.


이날 개관식에는 박성일 완주군수와 김재천 완주군의회 의장, 이중하 사회복지협의회장,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약식으로 진행됐다.

(사진=완주군) (사진=완주군) 박성일 군수, 김재천 의장, 이중하 사회복지협의회장, 관게자 등 모습.

박성일 완주군수는 축사를 통해 "삼봉 사회복지관이 마음을 나누는 공동체의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다양한 복지서비스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내실 있는 복지정책으로 맞춤형 으뜸 복지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중하 완주군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앞으로 이곳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지역주민의 욕구를 반영한 실질적인 사업을 펼쳐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완주군 사회복지협의회는 프로그램 실과 식당, 상담실 등을 갖춰 올해 12월 말까지 시범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삼봉 사회복지관은 완주지역자활센터를 비롯한 건강 가정 다문화센터, 이동사회복지관 등 사회서비스 제공기관 간 협력을 통해 사례발굴과 서비스 연계, 교육문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6일부터 본격적인 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가며 마스크 착용 등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 준수가 가능한 범위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김재천 완주군의회 의장은 "삼봉 사회복지관은 완주군·한국토지주택공사 전북지역본부가 지역주민을 위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20년간 무상으로 사회복지관을 운영하도록 협약을 체결해 문을 열게 됐다"며, "향후 삼봉 LH아파트 입주민과 인근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국악앙상블 아라연, 창단 15주년 기념 특별기획연주회...
[뉴트리션] 올해로 창단 15주년을 맞이한 국악앙상블 '아라연'이 오는 6월 25일 오후 7시30...
충청권 시도지사 광역철도망 최종 ...
[뉴트리션] 충남도가 보령∼세종을 연결하는 '충...
미스트롯2 임서원X황승아! 어린이...
미스트롯2 임서원 황승아 보도사진(사진제공:린브랜딩) ...
비비(BIBI) 오! 주인님 새 OST 내 ...
[뉴트리션]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
박기영, 선한 오지랖…아동학대 NO...
[뉴트리션] 뮤지션 박기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7일 [금]

[출석부]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