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울산시문수스쿼시경기장 증축 사업준공

뉴트리션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오는 2022년 개최되는 '제103회 전국체전'에 대비하여 추진한 '문수스쿼시경기장 증축 및 개보수 사업'이 완료됐다.


울산시는 5월 3일 오전 11시 송철호 시장, 박병석 시의회 의장, 이진용 울산시체육회 회장, 김종훈 울산스쿼시연맹 회장, 박순환 울산시설공단 이사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수스쿼시경기장 증축 및 개보수 사업 준공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총 사업비 47억 원(국비 14억 원)이 투입되어 남구 남부순환도로 178(울산체육공원 내) 연면적 2,061.65㎡(당초 883.67㎡에서 1,177.98㎡ 증가) 규모로 지난해 8월 착공하여 8개월 만에 준공됐다.


주요 공사 내용은 기존 코트 5면 중 단식코트 2면을 합판코트에서 에이에스비(ASB) 코트로 변경하고, 단식코트 1면, 단?복식 가변코트 2면, 특설 유리코트 1면 등 총 4개 코트가 추가 설치됐다.


관람석 223석과 탈의실, 샤워실 등 각종 편의시설도 갖추어 전국체전뿐만 아니라 국제경기 개최도 가능한 전국 최고 수준의 경기장으로 재탄생되었다.


특히, 울산에 유리코트가 없어 타지에 나가 적응 훈련을 해야만 했던 불편함이 해소되어 우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송철호 울산시장은 "이번 문수스쿼시경기장 새 단장이 어린 꿈나무들에게 도약의 발판이자 꿈을 실현하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각종 국제대회 유치를 통해 스쿼시 활성화는 물론 울산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시설관리공단은 새로 증축된 문수스쿼시경기장을 5월 개장할 계획이었으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개장 일정을 연기하였으며, 개장 일정은 확진자 추이에 따라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잇따른 노후 위니아딤채 화재…리콜 조치 요망
화재 위험으로 위니아딤채 리콜이 진행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 제공[한스경제=장재원 기자] 한국소비자원...
[엄영수 신혼집 탐방] "세 번째 결...
이보다 기쁜 일은 없다. 엄영수는 지난 2월 아내 에스더씨와 미...
횡령 부인 박수홍 친형…박수홍, "...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의 횡령 의혹과 관련해 법으로 해결하겠다...
[속보] 머스크, 테슬라 비트코인 ...
머스크 CEO가 비트코인을 이용한 결제 프로그램의 중단을 알렸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30시간 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오는 6월 30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3일 [목]

[출석부]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