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DGB금융그룹, 사회복지지설·아동금융교육 지원…ESG 경영 실천

국제뉴스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DGB금융그룹사진제공=DGB금융그룹

(대구=구제뉴스) 백운용 기자 = DGB금융그룹이 지역 대표 기업으로써 지역 장애인 및 아동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나선다.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지난 4월 30일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 지역아동센터대구지원단(단장 이승희)과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및 아동금융교육 지원을 통한 ESG 경영 실천' 관련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최근 리모델링을 완료하고 재개소한 DGB사회공헌재단 산하시설'파랑새드림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돼 그 의미를 더했다.


DGB금융그룹은 코로나19로 인한 후원금 감소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및 아동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한다. 또한 지역아동센터대구지원단을 통해 추천받은 아동을 대상으로 금융복합체험공간'DGB금융체험파크'에서 무료 금융교육을 지원한다.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은"이번 지원으로 모두가 풍성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써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환원하기 위해 ESG 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DGB금융그룹은 지난 3월 지속가능한 경영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브랜드'With-U'를 런칭하고 다양한 사업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금융교육 관련 비대면 모바일 앱'IM행복금융교실'을 개발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없는 금융교육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세인트앤드류스, 21SS 클래식한 커플 필드패션 제안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세인트앤드류스에서 클래식한 커플 필드패션을 ...
인천 중구 안전한 도시 첫걸음 국...
[뉴트리션] 인천 중구는 지난 12일 국제안전도시 ...
김포시 운양동, GTX-D 원안사수, ...
시민서명운동 [뉴트리션] 운양동 기관?단체장들이...
인천강화교육지원청, 강화 생태환...
[뉴트리션] 인천강화교육지원청은 지난 12일 (사)...
인천 중구, 농지성토 T/F 구성 집...
[뉴트리션] 인천 중구는 농지의 무분별한 불법 성...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6일 [일]

[출석부]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